연어책방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물건을 받은 진 이틀이 지났지만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올리지 못했네요.
때는 바야흐로 4일 전, 연어책방(@slamonbooks)님의 선착순 게시글 이벤트에 운이 좋게도 1순위로 댓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당첨 확정 댓글을 받은 후 곧바로 오픈 카카오톡에 제 주소를 전달해드렸고 다음날 오전에 바로 물건을 보내주셨습니다. 저한테 오기까지 이틀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당첨 상품은 무려,
IMG_9022.jpg.jpg

김예언 작가님의 강아지 엽서 2장과 시바견 파우치입니다. 파우치는 12에디션 스티커도 같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스팀이나 스달 말고 이렇게 ‘실체하는 물질’을 받아보니 색다롭네요.😺 실제로 받아보니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더 이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IMG_9024.jpg.jpg

이렇게 자필로 축하 메시지도 보내주시고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IMG_9029.jpg.jpg

너무 귀엽게 생긴 댕댕이입니다. 작가분 성함은 김예언 님입니다.

인스타그램 @817eon
블로그 yeeon817.bolg.me

IMG_9032.jpg.jpg

마지막으로 귀여운 시바견 파우치입니다. 태극기 마크 부채를 들고 있는 걸 보니 진돗개가 아닌가 싶은데 먼저 시바견 파우치라고 하셔서.. 뭐 어찌됬건 귀여우니 상관없습니다.😁

IMG_9036.jpg.jpg

귀여운 댕댕이들 셋트로 보고 있으니 자연스레 웃음이 나네요. 오는 휴일엔 오랜만에 소중한 사람에게 엽서를 써야겠습니다 :) 시바견 파우치는 어디에 쓸까하다가 어머니께서 여행용으로 쓰시겠다며 달라고 하셔서 드렸습니다. 칙칙한 저보단 여자이신 어머니께서 더 자주 사용하실 것 같아서요. ㅎㅎ 그동안 스팀잇을 하면서 이런 이벤트는 처음으로 당첨된 거라 기분이 아주 좋네요. 스팀잇은 나눔정신이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런 후한 이벤트 선물을 주신 연어책방(@slamonbooks)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저도 연어책방님의 나눔정신을 이어받아 앞으로 더 베푸는 스티미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활기차고 기분좋은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고래 배너.png

Sort:  

역시 오늘도 스팀잇은 훈-훈 ㅎㅎ

훈훈한 분위기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ㅋ훈훈한 분위기만 ㅠ
저도 연어책방님 이벤트에 당첨된거 왔다는데 아직 못받았어여>
<넘나 기대되요!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아 또 다른 당첨자시군요! 기대되시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네~!! 저도 빨리 받아서 후기 남기고 싶어용>_<

오오. 받으셨군요.ㅎㅎ 어머니께서 파우치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겠네요. (저는 다이어리를 받기로 했습니다.)

역시 스팀잇의 나눔정신.. 저도 어디여행가면 스팀잇 나눔 목적으로 하나씩 구입해야겠습니다 ㅎㅎ

시바견 너무 귀여워요 ㅋㅋ 댕댕이 삼종세트 탐나네요. 축하드려요!

댕댕이들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되셔요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당첨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줄줄이 이벤트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ㅎㅎ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이벤트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

우와....! 너무 너무 귀여워용ㅋㅋㅋㅋ 저두 어서 실체하는 물질을 받아봤으면..ㅎㅎㅎㅎㅎ 축하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