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서리우(@swsw3073)님을 통해 발견한 김광석의 명곡...

in #busy6 years ago (edited)

C9630FCA-1640-4800-98AF-4A9182E52346.jpeg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오늘은 매일매일 무한루프로 듣고 있는 노래...

김광석의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의
자주 듣는 버젼을 소개하려고해요...

아마 여기서 제가 서리우(@swsw3073)님을
많이 언급할텐데...
절대 리우님에게 부탁을 받았다던가 그런거 없이
순수하게 쓰는 글임을 알아주셨으면 해요 ㅎㅎ

김광석은 서거한지 20년이 지나도..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죠..
짧은 삶이었지만 음악으로 영원히 우리 주변에서
함께 호흡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김광석에 대해서 관심도 없었고..
가끔씩 들어봐도 저에게는 그렇게 끌리는
노래는 없었어요...

그런데!! 몇주전..
서리우(@swsw3073)님의 유튜브 채널에
(채널링크 : 기타치는 서리우 https://www.youtube.com/channel/UCTigVbNdTjgtLexOLGH3AlA )

올라온 “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영상을 보고.. 진하게 마음을 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아마 그때가 새벽이었는데..
왜 눈물이 났었는지 ㅋㅋㅋ

아무리 좋은 곡이라도...
부르는 사람에 따라 감동이 틀린가 봅니다..
원곡을 듣고도 아무런 느낌이 없었는데....
그 이후로 매일 틈날때 마다 들으면서
조회수를 높이고 있습니다 (데헷)

원곡, 아이유, 로이킴, 박정현 등등..
여러 가수들이 부른 버젼도 있디만..

저에게는 서리우(@swsw3073)님의 음색이..
최고였어요..

서리우(@swsw3073) 님이 부른 영상입니다..
아마 KR 스티미언 식구라면 어쩌면 한번쯤은
보시지 않았을까 싶은데..
아무튼 서리우(@swsw3073)님의 곡을 통해
김광석의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라는 곡을..
매일매일 매 시간마다 듣고 있습니다.. ㅎㅎ

두번째로 좋아하는 버젼은...

정인님과 김광석님의 목소리의 반반 라이브 버젼...
이걸 어떻게 녹음했을까 신기합니다..
노래를 부른 시대와 공간이 다른데..
저렇게 착착 잘 맞고..
원곡보다도 더 듣기가 좋은지...
영상에 보이듯이 김광석이 앉아야할 의자가
비어있어서 조금은 쓸쓸해 보입니다...

“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들
저마다 아름답지만
내 맘 속에 빛나는 별 하나
오직 너만 있을 뿐이야

창 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어제 보다 커진 내 방 안에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

아마도 올 가을은
김광석의 노래와 함께 할거 같습니다..

서리우(@swsw3073)님~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부탁해요❤️
구독과 좋아요는 힘이 됩니다 ㅋㅋㅋ
리우님~ 제가 댓글로 남긴 신청곡도 좀 굽어 살펴주세요 ㅋㅋ

Sort:  

아!!! 목소리도 독특하고...
남자분은 참 감미로워요
비오는날 딱이네요...
좋아요..ㅋㅋㅋ

김광석님의 음성은 비오는 날에 듣고 싶다는 분들이 많내요

아이고 풀보팅 한다는게 렉땜에 ...흐앙..
이런 글을 써주시다니
이 감동 어쩝니까ㅠㅠ 신청곡은 준비중에 있어요.
기다려 주시면 연습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비주의님😍

기대 만땅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_______^
그 곡도 리우님이 부르면 명곡으로 거듭날거에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5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owmac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owmach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가끔 김광석의 목소리가 듣고 싶을땐 거의 하루종일 듣곤 했답니다.
비도 오는게 오늘도 김광석 모드로 가야할까 보네요.^^

김광석의 재발견이에요 ㅎㅎ

너무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ㅎ

Congratulations @nowmac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춥습니다 감기조심^^

흐린 가을하늘에 편지를 ...
제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김광석씨 노래는 좀 뭔가 달라요. 표현하기는 힘들지만.

흐린 가을하늘에 편지를 써.. 이노래입니까 ㅎ
찾아서 들어봐야겠네요 저도 ㅎㅎ

Hello my dear friend nowmacha how are you?
Nice to meet your new post. Although I don'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I think you have given something good...

I will try to listen Kim Kwang-seok's this famous song .

He was a good singer.
Though he's been dead for over 20 years, many still love him.

Pray for Kim Kwang-seok.

김광석님의 노래는 정말 하나도 버릴 게 없는 명곡들만 있죠. 정말 꾸준히 듣는 가수 중 한명인 것 같습니다.

이 곡을 통해서 김광석이라는 가수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ㅎ 다른 곡들도 들어보려구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