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ack님 자동 보팅봇 사용법, 후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조금씩 스팀잇에 대해서 공부해가는 @nomader입니다. 저는 스팀잇을 처음 시작했을때 알게되었던 짱짱맨 카톡방에 속해있으면서 가끔씩대화를 하곤합니다. 그러던도중 항상 그냥 지나치기만했었던 공지를 보게되었습니다.

그 공지는 바로 @recrack 님께서 제작한 자동보팅봇 링크였고, 흥미가 생겨서 한번 자동보팅봇을 사용해보기로했습니다. 예전에는 보팅해도 0달러에 수렴하는 미약한 플랑크톤이었지만 이제는 피라미니까요!


2018-07-27 18;26;14.PNG
http://autovote.recrack.com
사용방법은 처음에 살짝 헷갈리긴했지만, 굉장히 간단했습니다.

  1. 위 주소로 들어가면 이미지와 같은화면이 나오는데요 상단 화살표가 가리키는 오토 보팅봇을 누릅니다.

2018-07-27 18;26;23.PNG
2.그리고 아래의 빈칸에 각각 항목을 입력하면됩니다. 처음 저는 voter와 username때문에 굉장히 헷갈렸는데요. 둘다 자신의닉네임을 적으면됩니다.

*Voter : 내 아이디
*Username : 내 아이디
*Posting Key : 포스팅키를 입력
*Voting power : 10~100 등 숫자입력 (예를들어 50 = 50% 파워로 보팅)
*반복시간(초) : 30~300 등 반복원하는 초를 입력
*tags : 원하는 주제필터를 입력

위의 내용을 모두 입력한후, Launch Daemon 을 누르면 하단에 보팅된 시각, 받은 사람의 이름과 글링크, 결과 남은 보팅 파워가 계속해서 나오게됩니다. 봇이라는걸 처음 사용해본 저는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보자면, 적절한 보팅봇 사용은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않을까싶습니다. 물론 몇몇 의견을 읽었을때 보팅봇이 스팀잇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것이라는 의견도 읽어보았는데요.

스팀잇에 관심을 두고 꾸준히하긴하지만, 개인적으로 하고있는일이 많아 시간 한정상 모든 보팅파워를 사용하기에도 한계가 있는데다가, 종종 오치님께 제가 받았던것처럼 짱짱맨 태그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 보팅봇을 사용하지않을까 싶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해용!!

전 아직 이런 부분은 어려워서 포스팅만 하고 있는데,
앞으로 관심 두고 배워봐야겠군요 ㅠㅠ

저도 마냥어려울줄만 알았는데 막상 해보니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이런거 만드시는분들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

스팀잇할시간이 없어서 보팅파워가 남아 아까울때 유용하게쓸수있겠네요

완전 유용하더라구요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스팀파워조절중입니다 ㅎㅎ

오, 자세히 사용법을 설명해 주셨네요.
나중에 필요할 때 유용하겠어요. ^^

스팀파워가 하루 20%씩 찬다는데, 적당히 사용중입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호..ㅋ
저도 이거 쓸 일이 올것인가 ㅎ

짱짱맨 통해서 저도 보팅받는 입장이라 나눔의 개념으로 도전중입니다 ㅋㅋ

그런데 해당 태그사용되어서 어뷰즈하는 계정까지 보팅이되는거같아서 적절히 조절해야할거같아요

오! 신기하네요!!
저도 봇이 어떻게 프로그램 되었는지 전혀 모르는 컴맹이라서... ㅎㅎㅎ

스팀에는 이미 여러 봇과 서드파티가 있는데 알아가는 재미가 있을거같네요

오. 저도 한번 사용해 봐야겠어요 ~
설명 감사요

포스팅키는 뭘 입력하면 되나요?

스팀잇엔 비밀번호가 총 네종류가있죠 마스터키, 포스팅키 액티브키, 메모키, 그중 포스팅키를 사용하시면되세요 ( 지갑에서 확인가능!)

ㅎ 한번도 안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간편하군요!ㅎ

초간단합니다 ㅋㅋ 저도놀랐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