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간 채워진 보팅파워를

in #busy6 years ago

주말간잠시 바쁘게 지내다보니 어느덧 보팅파워가 꽉채워져있네요

보팅파워란 참 항상 모자른듯하면서도 금방 금방채워지는듯한 기분..

스팀잇에 변화가 있는거같은데, 전 여전히 일상의 잔해들만을 이곳에 남기며
스팀잇을 이어갑니다. 다음달쯤엔 좀더 충전하지않을까싶은데
한편으론 요지부동인 암호화폐 시세에 조금은 겁이나기도하네요

Sort:  

변화가 있긴 한데요
전 뭐 그다지 크게 신경 안씁니다.
망하지만 않고 꾸준히 올라가면 좋겠단 생각입니다.
안돼면 유산으로 줘야 해서요 ㅋㅋ

유산이라니 ㅠㅠ 크흡

ㅋㅋㅋㅋ 뭐 망하진 않겠죠??
지금 고민이 유산으로 줄때 둘중 누굴 줘야 하나입니다. (아들,딸)
ㅋㅋㅋㅋ

스파마나~!
스팀 가즈앙~!

마나는 이번에 새로 생긴 개념인가용?

넵~! 뭘해도 마나~! ㅋㅋ

계속 가야죠. 화이팅~!

가즈아ㅏㅏ

저는 아직도 안 채워져서 여기저기 둘러보고 싶어도 망설여집니다~^^

ㅋㅋ그래도 하루 20%채워지는건 그대로라 참다행

뭐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저도 아직 못느끼고잇어요 ㅎㅎ

사용하고픈 양보다 줄어드는 양이 많아 안타깝기는 합니다.ㅋㅋ
스팀만 안올라가는것 같아 저도 걱정이긴 합니다.^^;;

그러게요 그래도 꾸준히 날아주는게 좋긴합니다 ㅎㅎ

충전 한번도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한 사람은 없다죠 ㅎㅎ

스팀잇이 좋은쪽으로 발전해 나가리라 믿고 있습니다.

ㅎㅎ..아직도 개선해야할점은 천지긴하지만요

요지부동하다가 반등하는게 암호화폐 아닐까요

사람들이 이제 끝났다고 할 때가 시발점일 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그 시발점의 시발이 다른 시발이 아니길..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