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13] 서촌 나들이 Part3 (일본 가정식 '키친 메시야' 외)

in #busy7 years ago (edited)

대림 미술관 전시를 구경하고 나오니 4시경...
저녁 먹기에는 시간이 이르고 아직 배도 안꺼진고로, 차한잔 하자고 길건너 카페로 향했습니다.

초코렛 전문점 Mirabeau. 초코렛 전문점인 만큼 아이들 먹일 코코아가 맛있을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뷰 좋은 2층 창가자리에 앉아 아이들은 코코아와 티라미수, 어른들은 커피 한잔하며 이런저런 이야기...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2층 한가운데 전기 스토브가 왠지 분위기가 더 따뜻합니다.

이렇게 저녁 시간을 기다리며 앉아있자니 한겨울 짧은해는 벌써 서산 넘어... 밖이 어둑어둑해졌습니다.

상호 : 키친 메시야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30


저녁을 먹기 위해 향항 곳은 세종문화회관 뒷편 키친 메시야.
전부터 기회되면 일본 가정식 식사를 하고 싶어 검색해봤는데 여기가 딱 뜨더군요.

문제는 이때까지 제 배가 꺼지지 않았다는 것. 결국 한끼 다 못먹을 것 같아 3인분만 시키고 저는 한 숟가락씩 얻어먹는걸로... ^^ 대신 제 몫으론 크림 맥주 한잔을 시킵니다. 식전 에피타이저로 샐러드를 주는데, 3인분만 시켰지만 센스있게 샐러드는 4인분을 가져다 주시네요. ㅎㅎ

민재가 주문한 스테이크 덮밥. 호주산 청정우 부채살이라는데... 좀 질긴듯... 정작 당사자는 맛있다고 잘 먹네요. ^^

승재가 주문한 연어 덮밥. 노르웨이산 연어랍니다. ^^ 그런데 여기 와사비 엄청 독하네요. 멋모르고 양껏 먹었다가 코에 한참동안 타격감이 와서 애를 먹었다는...

그리고 마지막으로 윤냥이 주문한 레드와인 햄버그. 윤냥 말로는 써니사이드 업이 이렇게 완숙으로 나오는 경우는 처음봤다고 하네요. 맛은 그냥 쏘쏘~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일본 가정식 요리라 해서 인테리어부터 일본스럽고, 정말 일본분들이 먹을만한 백반 요리나 짠지 반찬을 기대하고 왔는데 여기는 약간 퓨전스러운 분위기네요.

이렇게 느지막히 나와 하루종일 서촌 나들이를 마치고 집으로... 저는 아이들 등쌀에 시달리지 않아서 좋고, 윤냥은 저녁까지 해결하고 들어가니 좋고... 아이들은 또 아이들데로 밖에서 신나게 놀아서 좋으니, 다~같이 즐겁지 아니한가로 해피엔딩? ㅎㅎ


Written by NOAH on 10th of Jan, 2018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noah326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noah326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

반갑습니다. 목화님!
제가 다른건 몰라도 음식 사진은 전문입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뵈요~ 팔로우합니다. ^^

우와 맛난 사진 짱짱입니다!! 이밤에 너무 배고파와요 ㅠㅠㅠㅠ

아니, 수의사인것도 멋진데 빵까지 구우시다니... ㅎㅎ
반갑습니다. 배고프게 해드려서 죄송하고요... ^^;
앞으로 자주뵈요 수의사님~ 팔로우 합니다.

고맙습니다 노아님. 또 보고는 배고파져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덮밥 보자마자 침 꿀꺽햇네요....ㅎㅎ
먹스팀은 사랑입니다...ㅎㅎ

ㅎㅎ 식욕을 느끼시는것 보니 몸이 많이 좋아지신 모양이네요. ^^
먹스팀은 아픈 사람도 낫게한다...랄까요? ㅎㅎ

서촌 나들이를 하고 오셨네요~:) 날씨가 추워서 요즘 밖에 자주 못나가고 있는데 조금 따뜻한 날씨가 되면 서촌에 꼭 놀러가려구요~:) 잘봤습니다^-^

희영님 안녕하세요~
네, 날이 나름 춥지 않아서 넘 좋았습니다. 저도 다음에 날 풀리면 다시한번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 가려해요.
첫 인사드리네요. 팔로우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네네~^-^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메뉴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ㅋ

서촌쪽 한번 나오실 일 없으신가요? ^^

미국은 패스트 후드가 발달해지 저런 전문점을 별로 없써요 ^^

아, 그렇지요...
ㅋㅋ 아무래도 먹거리는 한국이 더 나은것 같네요. ㅎ

전 레드와인함바그가 맛있어보이는데 맛은 그닥인가보네요 ㅠㅠ.. 집이 멀어서 서촌은 잘 가지 않게 되는데 다음에 한번 위의 카페에 나온 티라미스케익이나 먹으러가봐야겠어요.

함바그는... 비쥬얼부터 좀... ㅎㅎ 하여간 여긴 별로더군요.
서촌은 예쁜 카페가 많아서 일없이 놀러가기도 괜찮은 곳인것 같아요. 집이 멀어도 함 계획 잡아보심이... ㅎㅎ

스테이크 덥밥 비주얼이 장난 아니군요!!
점심을 먹은는데 또 배가 ㅎㅎ 보팅하고 갑니당 ~

마라님, 반갑습니다.
저도 포스팅 하며 금방 배가 꺼져버린 기분이네요. ㅎㅎ
팔로우 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보면 볼수록 서촌 괜찮은데요. 카페에서 보이는 한옥지붕이 너무 멋져요!!
연어덮밥 ㅜㅜ. 미치겠네요. 너무 먹고시퍼 ㅜㅜ

ㅎㅎㅎ
오늘로 서촌 나들이 포스팅은 마무리입니다. 하루 나들이로 포스팅 3건을 해버리니... 서촌... 좋은 곳이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