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쿠로아먀 라멘 & 이자카야 보라매역

in #busy6 years ago

오 승리네 라멘집 맛있다던데 포스팅에서 보니 반갑네요 ㅎㅎ
써니님은 보라매역 맛집도사 ㅎㅎㅎ

전 중국식 탄탄멘을 참 좋아해요!
일본식 탄탄라멘은.. 너무 매워용 ㅠㅠㅠㅠ

써니님이 드신 라멘도 너무 매워보이네요 ㅋㅋㅋ
어묵이 맛이 없다니! 고기가 한 점이라니!
완전 마이너스 요소 낭낭!!

Sort:  

네 아직 올리고픈 곳이 더 있는데 먹스팀에 보라매역에 제이름이 너무 많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
어묵이 비린내나서 좀 아수웠죠 뭐.
그래도 라멘자체는 넘 맛나용.
중국식도 먹어보고싶어요. 라면으로 나온건 별 맛이 없더라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86.53
ETH 2392.9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