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보라매역 가야촌유황오리

in #busy6 years ago

유황오리는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하며 내렸는데 생 오리고기가!! 뙇!!
탕 같은걸 생각했는데 말이지요 ㅎㅎㅎ 저건 주물럭이었군요!
완전 맛있을거같아요ㅠㅠ

오리탕!! 맞아요 유황오리라 듣고 상상한건 이런 국물이 있는 요리였지요. 하지만.. 사진이 없군요 흑흑 ㅠㅠ 오리탕도 정말 맛있는 메뉴지요 ㅎㅎ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ㅠ

가격에 슬퍼하며 메뉴판을 다시 보러갔더니 이런..? 오리탕은 공짜!?
완전 대박..! 주물럭이랑 오리탕 먹으러 갑니당 :D

Sort:  

ㅎㅎㅎ 뉴멤버님 글 진짜 생생해요.
마음의 소리를 듣는 듯 합니다.
맛있어요~~ !!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ㅎㅎㅎ 의식의 흐름대로 쓰다보니 그런가봐요 ㅋㅋㅋ
아직 못간건 함정 ㅠ

ㅎㅎㅎ 시간될때가보셔용. 보양하러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0.54
ETH 2521.1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