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 위보스 밋업 참가신청 완료!!!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위 보 스 밋 업 참 가 신 청 완 료






위보스? 위.보.스.






위보스에 참 관심이 많았지만....

술을 즐겨하지 않는 저로써는 망설임의 연속 끝에...

결국!!! @ukk 의 영업에 넘어갔네욤! ㅋㅋㅋ
(맛집이라며....저를 꼬셨...응?)

아무쪼록 즐거운 먹부림(?)을 위하여 참가신청을 당당하게 했습니다! 으하하하

하지만 걱정인건 아싸(아웃사이더)인 제가 가서
묵언수행만 줄기차게 하다가 올 듯 해요 ㅋㅋ

그래도 아싸를 위하여 2분의 연사가 초빙되어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아서 매우 기대감에 심장이 둑은둑은 바운스 합니다.

@mipha도 꼬셔보려고 했지만 자기는 아싸라며 인싸들 모임에 안간다길래....아 괜히 신청했나 싶지만....일단..!!!! 먹을께 많으니 가보려구요 ㅋㅋㅋ

그리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100SBD의 당첨금은 제꺼니까 미리 선점하구 침발라뒀어염... 그러니 탐내지들 마세욧! 캬캬

혹시나 저를 아는척 하고 싶으신분이 계신다면 저는 키 160에 몸무게 200키로그램의 주부습진 9단, 빨래청소 12단, 세탁기에서 빨래 털기 20단의 무서운 횽아이니 간이 크시다면 아는척 해주세욧!!!!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위보스 밋업 때 봬요 :)

네네+_+ ㅎㅎ

횽 기다료봣 ㅋㅋㅋㅋㅋ

읭? ㅋㅋㅋ ㅌㅌㅌㅌㅌㅌ

밋업때봐 😀 나 스팀샵 들어왔엉횽

이야... 이 형두 금손이넹...

사실 항상 궁금했는데요. 밋업이 뭐죠?

아~ 오프라인 모임을 밋업이라구 하더라구염+_+ meetup

weboss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eboss님의 4차 밋업공지 // 평소와 다른 WEBOSS 가 왔다! 스팀잇 KR 을 위한 밋업에 참석해주세요.^^

...1 smile.jay alex.sim ludorum dailykorea joeypark tk0319 seunggyu swsw3073 iostoken-kr reinjun lekang innovit imrahelk newbijohn

신청하고 싶은데 시간이 어쩔지 몰라 고민만 하고 있는데 부럽네요~

아이공...지금 인원이 거의 다 차간다던데 고민은 날려버리시구 널러오세염+_+ㅎㅎㅎ

헐 뉴비존형 출격 발표? :D

오오..둬눼킴 횽두 오는건가염? :ㅇ

천하의 뉴비존 스타가 왕림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급 가보고 싶어졌습니당 ㅎㅎㅎㅎ :D

ㅋㅋ 함께 왕림하시죠 ㅋㅋ

ㅎㅎㅎㅎ 잘다녀오세요^^

네네~^^ 여기저기 사진 찍어서 좋은 후기를 남겨볼께염 ㅎㅎ

즐거운 밋업 하구오셔요~~

엌 스미골님은 안오십니끄앙?

이름 엄청 탐납니다^^ 위보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이름인듯해염+_+ ㅎㅎ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흐흐 둑은둑은 심장이 바운스하네염+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527.16
ETH 2486.2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