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스몬가즈아] 부스터 팩 5개 깠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

in #busy6 years ago

IMG_9855.PNG

안녕 형들!!
스몬에 소소하게 뿜뿌질하구 있는
뉴비존이야.


요즘 스팀몬스터 단톡방에서 많은 형들이 득템을 하구 있어서 나도 설마하는 마음에 뿜뿌질이 와서 없는 살림이지만 6달러짜리 레전더리 카드 한장 팔아서 부스터팩 5개를 구입했어 후후! 자 결과를 보러갈까?

첫 번째 팩 결과

1.PNG

레어 2장......그래 이제 첫 번째니까 괜찮아!! 할 수 있어!!! 까즈아!!!!

두 번째 팩 결과

2.PNG

응?....레어 한장? 어찌...점점 줄어드는 느낌인데?? ....이거 보고 지름신 오는 형들은 나 나머지 까는거 보지말구 바로 지르러 가!! 알았지?


세 번째 팩 결과

3.PNG

음? 난 레어만 나오는건가? 하하하하하......................괜찮아!!! 아직 세 번째니까!! 하지메마시떼!!! 자 다음 팩 가즈아!!!!


네 번째 팩 결과

4.PNG

다시...레어......어떻게 에픽 한장이 안나오지....... @steemmonsters 보고 있나?! 이게 뭐닝....왜 나에게...에픽 하나두 안줘?!? .... 하지만 팩 하나 더 남았으니 일단 참아볼께...


대망의 마지막 팩 결과!!

5.PNG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 마칠께.


IMG_9946.GIF

Sort:  

이만마칠께ㅋㅋㅋㅋ잼나요

고..고마워욤

화이팅~ 소소하게나마 풀봇하고 갈께~ 다음팩 살때 보태쓰셈 ^^ 2분 이내로 보팅했으니까 싹 다 받을 수 있을꺼야..

ㅋㅋㅋㅋ 형 ... 고마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ㅋㅋㅋ 대망의 마지막 팩.. 이후에 허탈한 웃음과 ... 적절한 여백과 이어지는 이만 마칠께는 정말 대박임... ㅋㅋㅋㅋ

ㅎㅎㅎㅎ 고마워 형 ㅋㅋ 나의 빡침이 잘 전달되었구낭 ㅠㅠ

나도 6달러짜리 하나 팔아서 팩을 살가하다가... 형 덕분에 참기로했어 ㅠㅠ

현명한 선택이야 형..

축하해횽
스몬신이 곧 오실꺼야~^^
20180904_150517.gif

보팅이나 찍어줬으면...ㅋㅋㅋㅋ

보팅 안찍혔어용 ㅎㅎ 글2개 ㅋㅋ 수동보띵봇출동!!

오...자동이 오늘 작동을 안하는지 이상하네 .. 어쩐지 보팅파워가 넘치더라 ㅎㅎㅎ 덕분에 다 찍어주고 옴 ㅎㅎ

고마워용 횽 글 2개만 찍어주면되용 ㅎㅎㅎ 어제 3개썼음 ㅋㅋ
나의 풀보팅으로 응으ㅟㄴ했으니 골드나올끄양

ㅎㅎ 과연...나올까...

세미나재미없어.. 나좀 살려줘좀비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간다 형아~~

흨흨...고마워 형 ㅋㅋ

카드는 될 놈 될!!

아..슬푸다 ㅠㅠ

boddhisattva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8.27-2018.09.02)

...tyle="text-align:left">167 newbijohn/td> 74 <td style="text-al...

형아는 글을 재밓ㅋㄲㄲ 푸힛..게
쓰는 재주가 있네

나도 조금 보태

고마워 형 ㅠㅠ 아..웃푸다 ㅎㅎㅎ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7: 9/3~9/9> 9/5(수) 운동챌린지 미션 "손하트인증"입니다.

...002
goodhello lekang hodolbak jisui innovit ccodron yongsam
newbijohnmoonm00n dazzlingmango gochuchamchi heonbros
운동하기 챌린지 #7모집공...

힘내 토닥토닥
그래서 난 아예 시작조차 안하고 있지 ㅋㅋ

ㅋㅋㅋ 현명한 형이당~~~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03.43
ETH 3849.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