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의 예스잼] 요즘 핫한 '쿄호 젤리' 그것을 파헤치다.

in #busy5 years ago (edited)

대문.png

안녕하세요,

세상에 궁금한건 바로바로
풀어버려야 하는
늅좐입니다.





이것이 오늘 파헤쳐볼 쿄호젤리라는 물건입니다.

주문부터 배송받기까지 무려 한달이..걸린 ...쿨럭쿨럭...

요즘 틱톡이나 유튭에서 워낙 HOT!! 하다 보니

수급에 어려움이 있었네욤..ㅠ

하지만!! 제가 주문했지염! 으하하하하




이것은 거봉맛 젤리입니다.




이건 청포도 맛 젤리입니다.

색이 굉장히 영롱하고
포장지를 여는 순간 진~~~~~~한
포도향이
코를 기분좋게 찔러주네요!

접시에 섞어서 놓아봤는데...아...비주얼 좋네여...

하나 터뜨리면 요롷게 알갱이가 나옵니다.

식감이 양갱아시죠? 양갱의 식감입니다. 겉에 진득함 또한 양갱과 흡사하네요. 맛은...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이게 바로 쿄호젤리의 모양을 유지해주는
범인 이였어요!!

바로 콘..x 와 비슷한 재질인데...(읍읍...)

저걸 바늘로 찌르면 터지면서
알갱이가 나옵니다.

자세한건 영상을 함 보시졉!+_+

그럼 이만 오늘의 리뷰를 마칠께염~

득템들 해서 먹어보세요~


안녕~

Sort:  


이걸 떼다팝시다!

개당 만원에 팔면 되는겁니끄앙?ㅋㅋㅋ

쿄호젤리코인발행하시죠 !

희대의 아이스크림인
거북이알이 생각나는군요.. :-)

ㅋㅋㅋ 글츄 ㅋㅋ 거북이알!! ㅋㅋㅋㅋ

궁금하다 궁금하다🤩

무언이 궁금한가 🤩

무슨맛일지 대강 삘이오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와사비과자 도전했다가 당한뒤론 무섭긴 하지만ㅋㅋ


예스, 인포! 30yes!

와사비 과자...ㅋㅋㅋ 욕보셨습니당!! ㅋㅋㅋ 그건 ....어흨..ㅋㅋ 이건 그나마 먹는 음식축에 속하긴해요 ㅎㅎ 토큰 감사합니당~+_+

이게 요즘 핫한가요? 전 처음보는데...ㅎ
뭐 그닥 먹어보고싶진 않네요~ ㅋㅋㅋㅋ

핫하더라구여 ㅋㅋㅋ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이나 유투버...틱톡 ㅎㅎㅎ 뭐 볼 때마다 하나씩은 나오더라구여 ㅋㅋ

19금 컨텐츠 올린다는게 이거였나 ㅋ x돔과 비슷한 재질로 포장되어 있다고?

Posted using Partiko iOS

응? 19금 콘텐츠면 19금이라구 달고 하겠지 ㅋㅋㅋㅋㅋ 저건 그냥 드립인데 ㅋㅋ

제대로 된걸 원한다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제대로 된건....음..ㅋㅋㅋㅋㅋ 일단 구횽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아 ㅎㅎ

껍질도 먹는거임?ㅋㅋ
영상이 부족하다 맛있게 먹는거까지 필요함ㅋ

설마...껍질까진...ㅋㅋ 이미 호로록해서 맛있게 먹는건 읍다옹 ㅋㅋㅋㅋㅋㅋ

오홋,,, 요거 먹는 젤리인가요? 와~~~

네 ㅎㅎ 젤리입니당!+_+

근성의 주3포스팅 첫번째 보팅입니다. (1/3)

오오~ 감사합니당~+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