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스팀 콘테스트] 제2회 나는 코노 가수다!! 총 상금 100스팀!! 쇼!미!더!스!팀!달!라! 순위 발표합니다. !

in #busy6 years ago (edited)


showmethesbd.png

쇼미더스팀달라!! 즐거웠습니다.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2탄 쇼미더스팀달라에 참가해주신 21명의 래퍼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일주일간의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2탄이 종료되었습니다.

심사위원님들을 닥달하여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순위가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1탄에 주사위로 인한 점수가 너무 아쉽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에 주사위를 돌리긴 했지만 1탄과 중간에 나왔던 아쉬운 의견들을 참고하여 주사위는 심사에서 제외하도록 했습니다.

점수 취합과 산정은 늅좐bot이 열일하여 아래와 같이 정교한 로직을 만들어 산정하였사오니, 결과에 승복하시길 바랍니다.




의외의 순위들이 있으니 일단 심호흡하구 보시면 됩니다. ㅋㅋ



_1위 ~ 5위까지의 순위 입니다!!!

참가자최종점수순위상금
@ghdcks10286150 STEEM
@bji1203285230 STEEM
@centering2853(2)10 STEEM
@realsunny28347 STEEM
@swsw307328253 STEEM

사실 2,3위로 된 부분은 공동 2위였지만 참여시간 순으로 고려하여 산정하였습니다.

위 분들에겐 상금을 제가 홀뎀으로 잘 쓸테니 참가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다음 3탄에 강참을 해야 하는 명단이옵니다. :)

특별상!

특별히 뽑아 드리는 상입니다. ㅋㅋ
이번 대회에서 굉장히 소통이 많으셨던 3분에게 총 20sbd의 상금을 드립니다.

참가자댓글수순위상금
@jeank85110 SBD
@crew.bee6725 SBD
@epitt9256235 SBD

참가자들의 쇼미더스팀달라 모아 보러 가즈아

상금 지급완료(11월18일)


신에겐 아직 골드카드 10장이 남았사옵니다.

아래 호명되신 분들께선 댓글로 스팀몬스터를 한다고 말씀해주시면 랜덤으로 골드카드를 1장씩 발송해드리겠습니다.

@room9
@mimistar
@dorian-lee
@maikuraki
@eternalight
@danbain
@tkhol
@imrahelk
@saemteo
@cowboybebop
@jisoooh0202
@rokyupjung
@keydon


추.가.로.

나코노의 3탄!!! 하고싶은거다해(트로트, 팝, 롹 중 택 1)가 조만간 시작할 예정이오니 (다음 주 수요일 예정) 많이들 미리 녹화좀 해주세요 ㅋㅋㅋ

_후원사

@wonsama 의 그간 후원에 너무너무 감사올립니다. 사장님 사랑해요~~♥ (베일의 대주주 @lucky2님도 사랑합니다~~~)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투자결과보고] 프로미스팀의 13~16주차 투자수익률은 월 1.54%입니다. (투자자 모집공고)

...lockquote>
innomano danbain glory7 refunding newbijohnjisui hodolbak boostyou bramd mooring issaclab goodhello

참가하신 모든 분들과 심사위원 그리고 주최하신 늅좐님 모두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너무 재밌게 잘 관람했어요 😊

함께 즐겨주셔서 감솨합니다~~

축하드려요~~~
전 감히 엄두도 못냈었는데 ㅋㅋ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newbijohn 님. 저 스몬 하고 있어요. ㅎㅎㅎ

골카 보내드렸어염~+_+ (3/10)

오오오오옹드으응응이이이잉이다야아아아앙

수상 축하해요. 서리우님 ㅎㅎㅎㅎ 므시씀 ㅋㅋㅋㅋ

tumblr_mt5xdbV1uO1s2axdno1_500.gif빠블리우!

다들 멋지십니다 !!

3탄 가즈아 !

결과에 승복 못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입상하신 모든분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운은 뺀줄도 몰랐네 형아 ㅋㅋㅋ
다음 마음대로도 참여 해야쥐~~~~ ㅎㅎㅎ

아참!!! 스몬 할 예정인 사람은 안주는거야??ㅜㅜ

ㅋㅋ 주사위 들어가면 횽 꼴찌 ㅠㅠ ㅋㅋㅋ 스몬은 스타터팩 열어야 카드를 줄수 있어서 그랭 ㅋㅋ

ㅋㅋㅋㅋ 주사위 줸장...ㅋㅋㅋㅋ
스몬 스타터팩 열까 봤는데 어제 밤에.... 11스팀도 안하던 스타터팩이 지금 17스팀이야...;;; 안할라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다시 오를꺼야 걱정마 ㅋㅋㅋ

골카 10개 주세욥~^-^

골카 보냈어염~ (1/10)

ㅋㅋㅋㅋㅋ 3탄 기대할게요!!!!!

참가한 모든 분들께 수고의 박수를 보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