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 대학로 아트박스는 지갑에 해롭다.

in #busy6 years ago

newbijohn.jpg
@kiwifi님 고퀄의 대문 감솨합니당+_+ 크흐~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내 지 갑 이 무 사 하 지 못 하 다







뿜뿌질이 막 오는 요즘.... 더운 여름도 지나갔겠다 슬슬 마실을 다니고 있어. 오늘 대학로를 갔는데 거기에 항상 지나치던 아트박스가 눈에 들어오네?

고민을 하다가 음...이걸 영상으로 찍어볼까? 하는 생각이 떠오른거얌...그래서 카메라를 들고 영상을 찍기 시작했지 ㅋㅋ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서 영상을 편집하고 '뱁믹스'로 자막 작업을 했지... 생각보다 노가다야....후....ㅋㅋ

가볍게 봐줬으면 해 ㅋㅋㅋ (편집은...초보니까 그냥 그러려니 해줘 ㅋㅋㅋ)

영상 구경

이제 잘가~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한개 두개 집어넣다보면 한가득이 되지ㅎㅎ

지갑은 너덜너덜 ㅠㅠ

그래서. 형 머샀어? 내선물?

아무것두 안샀는데?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사고 영상을 찍다니!!
진짜 너무하네~!

캬캬캬캬캬 메렁메렁

마동석 사장님 뵜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동석 사장님 집이에영??

아트박스 사장.ㅋㅋ

아 그래염?!! 몰랐어여 ㅋㅋㅋㅋㅋ

산건 없는거야?존형?
이쁜게 저래 많은데......ㅡㅡ

하나두 안샀쥐! 음하하핳!! 나는야 이런 강려크한 유혹도 견디는 사나이!

t3ran13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3ran13님의 [The Alternative Steem TOPs, 08.09.2018 GMT] Top Of The Pop

...348 [뉴비존 이야기] 위보스 밋업에 다녀오다. (다음에 5회차 하면 꼭 가세욤!) - 스압 주...

형 나 물주!! 내껀 ??
아 이건 c가ㅡ아니군..
보팅을 준수못했네.. c가 아니니 넘어가는 걸로

ㅋㅋㅋ 이럴줄 알구 C를 안붙였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똑똑이...
그래도 보팅파워가 바닥이라...
뭐 별차이는 없지만... ㅋㅋㅋ
옛따~~ 괘씸죄.. 18보팅이다.

ㅋㅋㅋ 고마워 형!! 스몬에서도 활약을 기대할껭 ㅋ

ㅋㅋㅋ 스몬 지금 벗겨먹기 중,..
ㅋㅋㅋ 확실하게 뽑는다..
냉정한 사업가 스타일로...

시내 나가본지가 오래되서 아트박스같은 곳 안가본지도 꽤 됐네요 ㅋㅋ 영상에 못보던 신문물들도 많이 보입니닷 ㅋㅋ

후후 읍내에 입성하셔야죱+_+

아트박스 한번가면 진짜 눈돌아가지 ㅋㅋ
형 귀여운거 좋아하는거야? 잉? ㅋㅋ
나는 펜으로 보내쥬 ~ ㅋ

나 펜덕후야 ㅋㅋㅋㅋ

나도 펜 덕후인데 악필이라는 함정이 ㅠㅠ
그래서 잘 써지는 펜 찾다가 윽ㅋㅋㅋㅋ

나두 악필이지만 그냥 좋은펜만 ㅋㅋㅋㅋㅋㅋ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58 which ranks you at #114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4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is post received a 5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