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결제 후기] 프로미스팀 '자유미션' 참여!

in #busy6 years ago

IMG_9544.JPG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프로미스팀 '자유미션' 참여!(스팀페이코 결제 후기)






우연하게 알게된 '프로미스팀'!

여기저기 포스팅 탐방 중 우연하게 알게되었는데, 내용이 꽤 흥미진진 했어요! 그래서 빠르게 신청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프로미스팀 모집 포스팅 보기]

참가하면 어떤 이득이 있는건가?

제가 참가한건 8/20 ~ 26까지 챌린지인데, 이 기간동안 자유 주제로 목표설정을 하고 완료한 내용을 포스팅해서 프로미스팀 태그를 걸어주면 보팅을 해줍니다.! 저는 이번에 '빅데이터를 주제로 한 포스팅 3개를 목표로 참가신청'을 했습니다.

참가비용이 1.5SBD를 @steempayco를 통해 결제하면 참가가 완료됩니다. 참가 후 목표를 완료한 내용을 총 3개 포스팅하게 되면 @promisteem 이 찾아와서 보팅을 해줍니다. ^^

결과적인 이득은 3개 포스팅 보팅이 참가비보다 더 많다는거죠~

IMG_8320.PNG

참가 신청을 하면 아래와 같은 댓글이 달립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스팀페이코를 통한 결제 진입!

IMG_9540.PNG

아이폰사용자는 카메라어플을 실행해서 QR코드를 비취면 사파리로 연결됩니다.

IMG_9541.PNG

금액을 확인하고 'pay via steemconnet'를 클릭해서 스팀커넥트로 진입합니다.

IMG_9542.PNG

자신의 아이디와 키를 입력하고 컨티뉴!

IMG_9543.PNG

결제가 완료됐쥬? 결제할 때 마다 매우 흥미진진하네요 ㅎㅎㅎ

@steempayco에 바란다.

지금 스달발행이 중지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스달로 결제가 어려운 시점이라 스팀으로 결제하는 기능좀 꼭 넣어주세요 ㅠㅠ....커넥트 넘어가기 전에 화폐 단위를 radio btn을 사용해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 같아염~~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빅데이터! 전문가!! 기대할께요 ㅋㅋ
꼭 써주세요
전.. 일기 쓰기를 해볼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하생시 ㄱㄱ

프로미스팀 참가!! ㅎㅎㅎ 기대되네요 ㅋㅋ빅데이터!

3개를 다 할 수 있을까 ...문뜩 걱정이 ㅋㅋㅋㅋㅋㅋ

큰정보 기대할게요!ㅋㅋ

큰 이미지 하나 박아드리리당+_+ㅋㅋㅋㅋㅋ

옹 뉴비존님두 프로미스팀 같이
하게 되었네용 ㅎㅎㅎㅎ
화이팅!!

오오...재미나네염+_+ ㅎㅎ 화이팅입니당~~~!!

오오 @promisteem 홍보까지!! ㅎㅎ 빅데이터 기대하겠습니다.
(본 보팅과 무관한 보너스보팅 남깁니다~ !! ^^)

엌후...보너스보팅 감사합니다!!! (이렇게 보너스를 받고 본 보팅을 못받았다는 슬픈 전설의 서막이................ㅎㅎ;)

앗.. 이 게시글부터 시작이었군요 죄송합니다 착각했습니다!!!! 더위먹은 @promisteem !!!
다른 게시글에가서 재보팅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꾸벅)

엌! 아직 빅데이터 관련글을 안올렸오요 ㅠㅠ 흨흨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