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 데이빗 사전등록하고 200 DAY 에어드랍 받즈아~

in #busy6 years ago

안녕 형들!!

바로 내일 데이빗 거래소가 오픈을 한다고 해!

사전등록을 미리 하면 1인당 200day를 에어드랍 해준다고 하니
미리 받아두는게 좋을 듯 해!

[데이빗 사전등록 가즈아]

그리고 개인적인 바람은 여기에 스팀헌트 토큰이 상장하면 좋을 듯 해~~ ㅎㅎ

스팀헌트 담당자분께서 보고 계신다면 데이빗 저 링크 맨 하단으로 가면

daybit 상장을 희망하는 프로젝트는 ~~~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부분 있지? 요기에 넣어보는게 어떨까? (이미 했으면 개꿀!)

빨리 헌터코인이 상장하는 모습을 보고시푸당+_+ 으흐흐

자자 얼릉들 가서 사전등록하고 자동매매 시스템두 있다고 하니 돈벌어보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바로 ㄱㄱ씽~ ㅎㅎ

에어드랍 가즈아~~~~

형아 이거 그냥 폰 번호만 입력 해 놓으면 되는거야?
문자 하나 띡 오고 정식 오픈하면 줄께~ 그러는데?

22222 나도 그렇게 왔쪄 형아~~
번호만 등록하면 대는거얌?

완ㅋ료ㅋ

굿굿~~ 치킨값이라두 가즈아~~~~ (팁을 주자면 걍 받자마자 초기에 파는게 이득이더라고 ㅎㅎㅎ)

반절 팔고 반절 킵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건 본인의 성향에 따른거니 ㅎㅎ 본인의 마음에 오는데루 하면됑 ㅎㅎㅎ

신청완료 ^^
감사합니다~

옹옹~ 수수료 90%얌 ㅋㅋㅋㅋ

신청이 너무 간단한데요? 오픈 고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넹 ㅎㅎ 간단하쥬? ㅎㅎ 에어드랍 가즈아~~

꿀정보 감사합니다. 이런 정보는 어떻게 얻습니까?ㅎㅎ 대단하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기저기서 잘 줍줍해서 공유하지염 ㅎㅎㅎ 얼릉 가입해서 받으세염~

오치님 포스팅보고 바로 가입했어~~

크~~잘하셨오용 ㅎㅎ 빨리 받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형 스팀헌트 상장 아이디어 좋다 ~ ㅋ
신랑거끼지 했으니 1인1닭이면 좋겠다 냠냠 ㅎ

오오 그럼 2닭이되겠군 ㅎㅎ

하러 가야지~ 했는데,
이미 했네. 오만 걸 다 하고 다니는구나 나..

ㅋㅋㅋㅋㅋㅋㅋ이미 했 ㅋㅋㅋ

어플받는거여??
누르기전에 물어봐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전등록하구 오픈되면 다시 문자갈듯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