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코인이야기] 모스랜드 더 옥션 서비스 오픈 임박! (10.12)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1009100816.jpg
내가만든내대문이올시다.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늅존(@newbijohn) 입니다.


모스랜드 더 옥션 10월 12일 오픈







드디어 기다렸던 모스랜드 더 옥션의 오픈이 임박했다고 합니다!! 관련하여 정보를 공유하오니 많이들 참여하시고 떡상하는 기회를 삼아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모스랜드 더 옥션이란?

모스랜드 더 옥션을 설명하기 전에 우선 모스랜드 더 시티 를 설명하는게 순서가 맞다고 보이네요..

  • 모스랜드 더 시티

2019년 4분기 출시 예정인 모스랜드 더 시티는 현실의 부동산을 소재로 하는 위치 기반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입니다. 본 게임에서 사용자는 게임상에서 주변에 위치한 실제 건물을 볼 수 있고, 해당 자산을 가상으로 획득 혹은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인 모스코인(Moss Coin)을 사용해 게임 내 부동산을 사고팔 수 있고, 실제 존재하는 건물들을 게임 안에서 다양한 AR 액세서리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상호 작용을 하면서 새로운 방식의 게임입니다.

간략하게 요약하면 모스랜드 더 시티라는 가상 증강현실 게임에서 모스코인으로 부동산을 사고팔 수 있는 서비스 라고 보면 됩니다.

이 모스랜드 더 옥션에서 경매에 입찰해서 낙찰이 되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랜드마크의 소유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고, 현실 부동산 시스템이 적용되다보니 결국 그 랜드마크를 소유한자는 엄청난 부를 소유하게 되며 그걸 판매한 경우 엄청난 이득을 취할 수 있다는 논리겠죠.


모스랜드 더 옥션의 이미지 입니다.

빠른 선점을 위해선 사전예약이 필수

현재 모스랜드 더 옥션은 오는 10월 12일 정식 출시됩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서 미리 등록을 해두면 500 모스코인과 출시관련된 소식을 먼저 받아볼 수 있다네요.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하고 있으니 미리 선점하는게 좋겠죠?

[사전예약하러 가즈아]

고팍스에 모스코인 에어드랍을 받자!

고팍스에서도 모스랜드 더 옥션 출시로 인해 에어드랍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이니 꼭 참여해보시고 사전예약도 해서 랜드마크의 소유주가 되어보는건 어떨까요?!


고팍스 공지사항 내용 일부 발췌입니다.

기타 모스랜드의 최신 소식이 궁금하다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모스랜드
텔레그램 공지방: https://t.me/mossland_news
텔레그램 대화방: https://t.me/mossland
카카오톡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7MXoeN
공식 블로그: https://moss.land/blog
공식 페이스북: https://facebook.com/theMossland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theMossland

이제 잘가~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뉴비존님!! 블로그엔 배울게 듬뿍ㅎㅎ
가 즈 아~~~~^

과찬이십니당 ㅋㅋ 가즈앙~

블러드 코인과 어떻게 다른가요?

블러드 코인이 모스코인을 좀 벤치한게 아닐까 싶더라구욤 ㅎㅎ 일단 기본이 되는 옥션 서비스를 먼저 오픈하는 것두 모스코인라서욤~

헙, 그러네요. 블러드랜드랑 비슷한 거 같아요.

글춍 ㅎㅎ 블러드 랜드보단 더 먼저 컨셉을 잡은 쪽이라서 ㅎㅎ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1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63번 $11.536을 보팅해서 $10.56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잼날거 같은데요
가상으로나마 성하나 소유해야 겠어요

캬...꿈같은 얘기입니다+_+ ㅋㅋ 성 하나에...몇모스코인 정도 할런지...ㄷㄷㄷ

이젠 암호화폐들이 게임에 침투하는 경우도 종종 보이네요ㅎㅎ
좋은 방향인 것 같습니다!

일단 가상화폐라는 기본조건을 게임에 잘 활용하는 것 같아요. 두 번째로 현실과 비슷한 AR 기술을 활용하여 경매나 부동산을 매개체로 사용한다는 점두 꽤 좋은 방향으로 보이더라구욤~^^

고팍스에서만 에어드랍해주는거야 형아???ㅜㅜ

웅~ 고팍스에서만 해준댕~~~~

이거 관심갖고 있던코인인데
형아 덕분에 사전예약했넹 ㅎㅎㅎ땡큐

오~~관심있던 코인이구낭 ㅎㅎ 잘됐넹+_+ 흐흐흐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1 which ranks you at #95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0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새 이런 것 엄청 많이 나오네요. 이더리움 기반으로 하는 것들도 있고...

사전예약 500모스코인은 읽어보니 옥션에서만 쓸 수 있다는데, 옥션에서 500으로 살 수 있는 것은 아마.. 없겠죠?

이더리움이 떡상하길 기다리는 1인으로 호재가 많더라구뇨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