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스파업 캠페인]갬성 스모너의 오늘도 일퀘 - 04/11steemCreated with Sketch.newbijohn (73)in #busy • 7 years ago 안녕, 늅좐이야. 독감이 가더니 코, 목감기가 미친듯이 오네 ㅋㅋㅋ 이 무슨 ...... ㅠㅠ 약기운에 정신은 몽롱하고...... 일퀘는 깨야겠고.... ㄱㄱ...............................꾸벅........zz 승률...난리가 났네 ㅋㅋㅋ 감기약 기운으로...쫘악!! ㅋㅋㅋ 며칠 잘나온다 했어 ㅎㅎㅎ 이 포스팅의 보상은 100% 스팀파워 업만 할꺼양! 형들두 스팀잇에 활력을 위해 보상 스파업 캠페인에 참여해보앙~ #kr-gazua #steemmonsters #kr #mini
스파업 캠페인을 응원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