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김만복 김밥 드셔보셨나요?

in #busy6 years ago

KakaoTalk_Moim_4tsFxPQwAfRKPFeg96ozVJyVsJwPaV.jpg
@muksteem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93
제주 김만복 김밥을 먹고 왔습니다!
지난번에 제주도에 왔을 때는 2개 점포나 갔는데, 다 문이 닫혀가지고 못먹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제주 김만복 김밥은 마치 경주에 파는 교리 김밥과 비슷한데요.
맛은 조금 다릅니다. 김밥이 더욱 부드럽다고 할까요?
마치 단무지처럼 매끈한 달걀이 신기합니다 ㅎㅎㅎ
김만복김밥과 함께 오징어무침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맛은.. 유명할 정도는 아닌것 같은게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맛있긴 해요! 맛있다구요!
하지만....그에 비해 너무 유명하달까요?
한번은 먹어봄직한 김만복김밥이었습니다 : )

Sort:  

가운데는 치즈인가요? ㅋㅋ
충무김밥 비스무리느낌인가..

달걀이에요. 사실 전복김밥으로 불리지만 전복은 없다는거... 저도 먹고 좀 실망했습니다. 매콤한 오징어무침과 충무김밥+달걀 먹는 맛이에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9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호홍 달걀이 너무 신기해요ㅋㅋㅋㅋ부드러운 김밥이라니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제주도 가면 한번 드셔보세요! 오징어무침이랑 꼭이요! ㅎㅎㅎㅎㅎ

모양이 독특하네요~달걀만 들어 있는 건가요?
김밥보다는 주먹밥의 느낌이 많이 들어요~언제 제주도 가면
한번 먹어야겠네요~

네 달걀만 들어가있어요! 그러고보니 주먹밥에 가깝겠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16.77
ETH 3142.31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