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저,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출시...하이마트서 판매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프랑스 블록체인 기업 렛저(Ledger)는 27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하드웨어 지갑 ‘렛저 나노 S’를 공개하고 한국 암호화폐 시장 진출을 알렸다.

image

렛저 나노 S는 전국 롯데 하이마트에서 살 수 있고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세계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된 이 제품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코인 등 24개 암호화폐 거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암호화폐를 매수, 매도하는데 쓰이고 관련 각각 화폐별 거래 사항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모든 컴퓨터 USB포트에 연결이 가능하고 OLED 디스플레이를 내장하고 있어 사이드 버튼 탭으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렛저는 2014년도에 설립되어,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비에르종과 샌프란시스코에 지사가 있다. 개인과 기업을 위한 암호화폐 자산 보호 솔루션과 하드웨어 지갑과 같은 서비스와 제품을 만든다. 네이버가 투자한 코렐리아 캐피탈의 유럽투자 펀드인 ‘K-펀드’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렛저 관계자는 “암호화폐를 소유하게 되면 기밀 데이터와 자금 액세스 보호가 필요한데 렛저 나노 S는 핀 코드(PIN Code)로 앱에 잠금 장치를 걸어 개인 키(key)와 주요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http://m.biz.chosun.com/svc/article.html?contid=2018032702112

Sort:  

오잉 이 가격이면 직구 대비 메리트가 전혀 없는수준 아닌가요? 무료 직배송으로 10만원이면 직구가 가능한갈로 알고 있는데요

글쵸 비싸긴하네요ㅜㅜ국내유통업체들. .

가격매리트는 전혀없네요. ㅎㅎ
암호화폐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넵 하나쯤 소장하고싶네요^^

지갑 가격도 예전보다 많이 올랐더라구요. 대형 마트에 판다니 붐이긴 한가봅니다 !

넵 하나장만해야겠네요^^

Congratulations @mrwasab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걸 하이마트에서 팔줄은 몰랐네요ㅎㅎ

그쵸^^한번보러가야겠네요ㅎㅎ

하이마트에서 렛저를 ㅋㅋㅋㅋ 생각보다 비싸네요

그쵸 아직은 직구가훨씬싸네요ㅎㅎ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