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함께 좋은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네요~

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ㅎㅎ :)

엠케이님 반가워요 :3

반가워용 ㅎㅎ

Loading...

프로필이 넘구엽네요^.^
자주소통나눠염
팔로&보팅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자기 소개 글부터 작성해주시는게 :)
사진도 같이 올려주시고 kr-join 태그도 달아보세요!!!
스티미언 분들과 소통을 하시려면 먼저 자신을 알리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태그 추가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뉴빙입니다. 자주 뵈요.. 업보팅 & 맞팔 부탁드립니다.

업보팅이 댓글에 달린 보팅인가요?ㅎㅎ 클릭했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아직 무슨소린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 운영 대박터지길!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많은 소통해요!! 맞팔해주세요!

네! 안녕하세요 ㅎㅎ 팔로우 팔로우~

반갑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반가워요~ 프로필 정감가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833.23
ETH 3558.7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