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동대문 엽기떡볶기 - 이수역점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제 거래처 중에 이수역에 위치하고 있는 거래처가 있어서 물건 납품하고 때 마침 점심시간에 걸려서 같이 식사를 했습니다.
다들 군것질을 하셨는지 그닥 배가 고프지 않다고 분식으로 때우자 하여 떡볶이 프렌차이즈 중 동대문 엽기떡볶이입니다.
(결과론적으로 먹고 죽는줄 알았습니다. ㅜㅜ)


동대문 엽기떡볶기 (이수역점)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44-1
02-532-8542


01.jpg

02.jpg

03.jpg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는데~ 특이한 점이 있었습니다.

쿨피스를 시키는 겁니다. ㅡㅡ

전 처음에 왜 시키는지 몰랐습니다. 난 콜라가 좋은데 왜 쿨피스를 시켰지 하면서 주문한 쿨피스를 따라놓고 단무지를 세팅해 놓았습니다.

04.jpg

05.jpg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어느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06.jpg

07.jpg

사진은 오리지널 반반 B세트입니다. 저는 동대문 엽기떡볶기를 처음 먹어보는지라~ 보기엔 맛있어 보여서 몇 개를 먹었습니다. 뭐~ 괜찮았습니다. 근데 약간의 시간이 지나자~ 오~ 죽을 것 같았습니다. ㅜㅜ 제가 평소에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주문할 때 맵다고 말하길래 뭐 어느 정도길래 했는데~ 이 매운맛은 제가 좋아하는 매운맛이 아니였습니다. 청량고추처럼 매운게 아니라~ 약간 제 입장에서는 입안이 아리면서 매웠습니다. 제가 속으로 와~~~ 이걸 왜 먹는거지? 했는데~ 거래처 분이 너무 맵기는 한데 가끔씩 생각이 난다는 겁니다.
제 생각에는 음~~~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만
"이 음식은 개줘도 개도 안 먹을거 같다고 생각되었습니다. ㅜㅜ”

굳이 왜 돈주고 이걸 먹나? ㅎㅎㅎㅎ

맵기가 정말 너무 매워서~~ 그렇지~~ 그 부분만 제외한다면 정말 맛있는 떡볶이집이였습니다.
(아~~~ 나오면서 왜 처음에 쿨피스를 시켰는지~ 이해했습니다 ^^)

이상 너무 매운 떡볶이를 접한 난 바다 @mirazrain 이였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4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낮에 엽떡을 드시다니.. 저에게 엽떡은 음식이 아니라 고문 또는 도전입니다. ㅎㅎ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지금 배속이 부글부글 하는게~ 화장실 갈때도 고생할 듯 합니다 ㅜㅜ

우와~ 전 매운 거 마니아입니다.
게다가 떡볶이도 무척 좋아라 합니다.
먹어보고 싶네요. ㅠ

드셔 보시면 후회하실수도 있습니다. ^^

진짜 먹고 죽어요... 너무 맵죠 ㅎ 근데 이상하게 시간지나고 나면 생각나는...

오~ 이게 어케 생각나요?
전 다시는 안먹을꺼에요 ㅜㅜ

엽떡 ㅋㅋㅋ 먹을때 엄청나게 매워 괴로우면서도 뭔가 손이 가는.. 그런 마약같은 떡볶이죠 ㅎㅎ
너무 매워서 뜨거운거라도 없애자 하며 개인접시에 빼놓고 식혀 먹습니다 전..ㅎ 그러면 훨씬 덜 자극적인 맛이 되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