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오릉 메카 다슬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늘 혼자서 점심을 먹어서 항상 오늘은 뭐 먹어야 하나.... 고민하는데요~
오늘은 후배가 업무도 볼 겸 들린다고 하여 제가 친한 사람들 방문하면 자주가는 서오릉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가면서 뭘 먹을까 얘기하던중 후배가 어제 과음을 하였다고 해서 평소 제가 과음하면 자주가서 속을
풀었던 다슬기 해장국 먹으러 갔습니다.


서오릉 메카 다슬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361-11
02-357-4779


01.jpg

02.jpg

오늘 날씨예보에 비가 온다고 해서 그런지 날씨가 흐리네요 ^^
입구가 쫌 ^^ 출입구 같지는 않아요. 반층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03.jpg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들어가니 사람들이 꽉 차 있는데 딱 2테이블이 비어 있네요
냉큼가서 앉았습니다.

04.jpg

일단 기본 밑반찬을 앉자마자 깔아주시네요 ^^

06.jpg

다슬기 해장국은 총 3가지가 있구요.
된장국물로 이루어진 토장탕
들깨가루가 잔뜩 들어간 깨탕
그냥 다슬기와 부추만 들어간 맑은탕~
평소 맑은탕을 주로 먹었던 터라 맑은탕으로 2개 시켰습니다.

음식은 금방 금방 나옵니다. 거의 미리 준비해 놓아서요~

07.jpg

08.jpg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다슬기의 양은 줄어 드는 것 같아요
다음부터는 특으로 시켜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먹어본 후배놈이~ "와~~~~ 속시원하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합니다 ^^
이런 말 들으면 ㅋㅋㅋ 다들 기분이 좋지 않나요? ^^

오늘도 먹스팀 포스팅하는 난 바다 @mirazrain이었습니당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361-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고양시가 전화번호 국번 02를 쓰는지 처음 알았어요

주소는 고양시가 맞는데요~ 은평구 구산동 넘어가면 바로 있습니다.
서오릉에 있는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주소는 경기도고~ 전번은 02를 씁니당 ^^

다슬기탕이 속풀이용으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름되면 다슬기 잡으러 다니거든요~ 올해도 잡아서
국끓여 먹어야겠어요~^0^

너무 많은 양을 넣거나 손질을 잘 못하면 해장국이 쓰게 됩니다.
뭐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실패했어요
주의하셔야 합니다

앗그렇군요~잡기만하고 할머니가 끓여주셔서 몰랐어요~~

저도 해장을 위해 다슬기탕을 자주 먹곤 합니다!!ㅎㅎ 해장에 진짜 최고더라구요!! 이 집도 사진만봐도 국물이 시원 해보이네요!!
빨리 술잔뜩 먹고 해장하러 가고 싶네요... 사실 술이 땡긴걸수도..

댓글에서 술꾼의 냄새가 솔솔 나네요 ^^

시원하니 해장국으로 좋겠는데용 답방왔어요
imag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04.36
ETH 3414.7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