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확인이 일상이 되었네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316-141401.jpg
대문을 만들어 주신 @akoano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제가 사는 곳은 어제 미세먼지 주의보 문자가 두번이나 오더니 실검 1위에 광주미세먼지가 오르기도 했네요.

어제 가까운 친정집에 차로 잠깐 갔던게 다인데 아이가 눈을 부비더라구요. 아침에 눈이 퉁퉁 부어서 병원에 갔더니 미세먼지 때문이라고 해요.
저도 작년부터 먼지 때문에 눈이 아프고 가려워서 인공눈물을 꼭 가지고 다닌답니다. 목은 마스크를 한다지만 눈은 무방비 상태네요.

이 좋은 봄 날
미세먼지라는 재앙이 들다니요.
실내만 찾아야 될까요.ㅠ
알아야 될 점이나 유용한 팁 있으면 서로 공유해요.^^
인터넷에서 잠깐 봤는데 두피에도 미세먼지가 스며든다고 해요. 머리 감기 전 둥근 브러쉬로 머리를 빗고 미온수로 두피를 열어준 후 샴푸하면 좋다고 해요. 샴푸는 손으로 거품을 낸 후 머리카락만 문지르고 다시 두피를 마사지 하듯 해주면 모공 속 피지 제거처럼 깨끗해 진다고 하니 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번주는 아이가 동물원으로 소풍을 간다고 매일 몇 밤 남았는지 세고 있어요. 첫 소풍이라 저도 설레는데 아이도 기다려지나 봐요.
도시락도 이쁘게 싸줄려고 소품도 사고 도시락 재료도 하나씩 사고 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보내기 싫은 맘도 반반입니다.
스팀도 바라니까 오르는데 공기야 너도 어서 좋아지렴!

월요일도 벌써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병원 간김에 커피 사와서 마시고 있어요.
오늘은 아이가 유치원 잘 다니고 있는지 상담 가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B612_20180328_090753.jpgB612_20180327_171535.jpg
드롭탑 양산점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402

따뜻한 커피도 드시고 월요병 없는 오후 되세요~^^♡

Sort:  

미세먼지가 두피까지 ㅎㄷㄷ
안그래도 저도 눈이 가렵더라구요 ㅠ.ㅠ
이런..미세먼지...

재앙이예요 ~완전 흑흑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하서로 4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감사해요^^

아직도 미세먼지가 그리 심한가요? ㅜㅜ 상담 무사히 마치시길~ 떨리겠어요 ㅎㅎ

네 미세먼지는 계속 심하네요 윽~
북키퍼님 거기는 날씨 좋겠쥬?^^

여기 날씨는 엄청 좋은데 무지 덥고 공기는 한국 미세먼지 조금 있을 때 정도 유지요 ㅎㅎ

날씨는 좋은데 무지 덥고 ㅎㅎ 더운게 그리워요 여긴 봄인데 추워영 ㅠㅠ

ㅜㅜ 저는 춥고싶삼 ㅜㅜ

눈뜨면 미세먼지 앱을 확인하는게 하루의 시작이 되어버렸네요 ㅡㅜ
환기 시키기도 힘들고... 점점 나아져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러게요 맑은 공기에 숨쉬고 햇빛도 쬐고 싶네요~
@pooka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젠 외출전 미세먼지 앱 확인은 필수죠 ㅜㅜ

맞아요. 애들 때문에 더 조심스럽지요~

아직 미세먼지가 가시질 않았나보네요. 걱정이네요 ㅜ.ㅜ

어서 깨끗한 날이 오기를요^^

그러게요 요즘 정말 미세먼지가 핫 하군요 슬픈 현실입니다.

그러게요 중국을 어째야 할까용 ㅠ

미세먼지에서 어서 벗어나고싶어요 ㅠㅠ
공기청정기를샀는데.. 배송이 10일째 안되고있네요
주문 폭주라는데.... 으...

맞아요. 공기청정기는 대박나고 약국에 마스크도 떨어졌더라구요~
그 회사들도 호재라고 생각하진 않겠죠? ㅠ

어느새 이런 세상이 왔군요. 어렸을 때 봤던 만화책에서 물도 사먹고 공기도 돈 주고 사는 장면이 있엇는데..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ㅋㅋ

저도 그 생각 했어요 물도 사먹고 있는데 다음은 공기라고ㅠ 흐엉~이게 무슨 세상이랍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