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뜨거운 줄 알았는데..

in #busy6 years ago

B612_20180727_172328_848.jpg
놀러가서 쓰라고 유치원에서 만들었대요.^^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 방학식 한 어린이들 많지요?
내일부터 방학인데 어디가냐는 글도 많고, 제 주변 아이들도 그렇고 저희 아들도 방학인데요....

즐겁게 하원 했는데 집에 오자마자 잠 온다고 해서 이상하다 했더니 열이 39도에 육박하네요.ㅠㅠ
해열제 먹여서 재우긴 했는데 마음이 불편합니다.
당장 내일 시댁에 가기로 했는데 병원에 가야 될 거 같아요.

방학 숙제가 가족 여행가서 사진 찍어 보내기라서 뭐하지, 어디가지 고민이었는데 아무 생각이 안드네요.
개학하면 서로 어디 갔는지 이야기하느라 정신없을 텐데 어서 열 내려서 좋은 추억 만들어주고 싶어요.

다른 유치원도 많이 그런거 같은데 월요일이면 주말에 뭐했는지 이야기를 해요. 학기 초에는 겨울이라서 거의 집에 있었더니 유치원가서 '샤워하고 로션 발랐어요' 이런 이야기를 했다고 해요. 상담가서 듣고 민망했다는요^^;;;;

조카들 보니 조금 크니까 누구는 주말에 어디 갔다고 우리는 왜 안가냐고 성화여서 경기도 캠핑장까지 다녀오고 하더라구요.
애가 없을때라 그런 시간은 서로 사는 걸 비교하는 불필요한 교육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아이들이 발표하기에는 그런 이야기가 자신있는 주제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그래도 없어도 되는 시간 같다는데 마음이 기우네요.)

약을 먹었는데 방금 재보니 39.4도로 열이 더 오르고 있네요.
글이나 쓸때가 아닌데... 하소연 해봤어요. ㅠ
병원 갈 준비를 하고 대기해야 겠어요.

저는 뭐 상황이 이렇지만 모두 재밌게 불금 보내시고, 중복인데 몸 보신도 하시고~ 즐거운 방학, 휴가 보내세요.^^♡

Sort:  

무더운 여름에 열이... ㅠㅠ 아이가 빨리 회복해서 즐겁게 지내기를!

감사해요 아시나요님~^^ 곧 나을거 같아요^^

앗 열이 나서 어떡한데요 ㅠㅜ 아이가 아프면 엄마 마음은 진짜~ 얼른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 입원했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샤워하고 로션발랐어요^^ 뭐 민망할께 있나요! 겨울에 밖에 나가는거 아닙니다~ ㅋㅋ
에구 열이 왜자꾸 오를까요!! 금방 낫길 바랄께요~

별 이야기를 다 하죠. ㅎㅎ
독거님 감사해요^^

미미 별님이라 별 이야기를 다 하나봐요^^ 농담~
뭐 이런저런 이야기하면 좋죠!! 이런게 소통이죠^^

무조건 병원에 가셔야할 듯합니다.
열이 그 정도면 많이 높아요.
헐~ 걱정이 됩니다.

네 글 쓰자마자 경기해서 지금 입원해있어요.
잠들어있네요 이제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경기까지...정말 큰일 날 뻔했네요.
이제 병원에 있으니 금방 훌훌 털고 일어날 거에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넵 애들은 이렇게 크나봐요^^

열이 얼른 내려서 뛰어놀았으면 좋겠네요!

금방 나을거 같아요.~한손님 감사해요 ^^

아이고 아이가 빨리 나아서 주말에 신나게 놀아야할텐데요

이번 방학은 집에서 ^^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이 한 여름이 무슨 일인가요?
아이가 정말 힘들겠네요. 빠른 쾌휴를 빕니다.

방학에 물놀이는 못하겠지만 ~금방 나을거 같아요~^^
감사해요^^

이젠 괜찮은지요?
입원까지 했는데 걱정입니다.

열나면 경기하는 애라 어젠 난리였는데
곧 나을거 같아요^^
월요일 퇴원이 목표예요 ㅎ

다행이네요.
애들이라 일이 많지요.
그래서 엄마가 많이 알고 냉정해야 할때가 많죠.
주말 아이랑 많이 놀아주시고 많은 이야기도 하세요
얼른 건강해지길 바랄께요.

저도 예전에 딸래미가 열날때 긴장하던 기억이나네요
열 오를때가 가장 겁나더군요
괞찮을거에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저도 열이 제일 무서운거 같아요.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marsswim님도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39.4도라니..얼마나 머리아팠을지...
지금은 나아졌으려나, 마음고생하셨겠어요...

걱정 감사해요.^^ 그래도 병원에서는 다 봐주니 마음이 좀 편해요~주말 잘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