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일상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316-141332.jpg
대문을 만들어 주신 @akoano님 감사해요^^
1520902530646.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날씨도 좋고 봄바람 부는데 미세먼지가 심하지요
유치원 다니면서 콧물이 줄줄인 아들 때문에 오전을 꼴딱 병원에서 보냈네요.
환절기에 미세먼지에 새학기에 아픈 아이들이 너무 많나봐요~
엄마도 힐링이 필요하니까 급하게 커피만 사고 점심시간 됐는데 밥도 없어 돈가스 포장했어요.
20180324_144451.jpg

B612_20180303_143057.jpg
스타벅스 용두DT점
주소 :광주 북구 임방울대로 1016

나들이는 훠이훠이 미루고 집안일 해야겠네요~흑흑
앗. 프로야구 개막전이 있어 그나마 위안이 되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하였습니다.
이렇게 해도 먹스팀이 되네요... 스타벅스는 제가 불매중이라...아무래도 오늘 점심은 돈까스 같네요...

(저도 사실 스벅 불매인데..충전있는 만큼은 쓰자고 스스로 타협을^^;;)
점심 돈가스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북구 임방울대로 1016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저희도 아이가 아파서 병원다녀오는 길길인데요
환절기가 정말 싫으네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맞아요. 아이들이 아퍼서 고생하는게 맘 안좋네요.
그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울집 두놈들도 코찔찔이에여 ㅜㅜ 환절기라 더 그런가봐요

둘이면 꼭 둘이 같이 그러지요. 봄이 애들에겐 힘들어요~흑흑

커피가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아~ 커피 마시고 싶다.. 빨리 청소하고 나가서 한 잔 사먹어야겠어요~

ㅎ 청소 임무가 있으신가봐요~^^
개운하게 끝내고 마시면 꿀맛이지요~^^

새학기엔 면역샤워라고 하는데 모르는 사람들이 처음만나서 그런지 다들 감기와 콧물을 달고 살게 되더라구요!더 건강해지는 과정이라고 무사히 새학기가 잘 지나가시길 바래요!!ㅋㅋㅋ

그러게요 적응때만 이러고 말면 좋겠어요^^ 유치원은 이런날 놀이터도 가네요ㅠ
에이카님~저녁 맛있게 드세요^^

아고..그래도 어제까진 미세먼지 괜찮았으니 괜찮을 때 부지런히 놀아야 해서 그럴꺼예요!ㅋㅋ@mimistar님도 맛있는 저녁드세요^^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kilu83님 감사해요
일요일도 벌써 점심시간이 되어가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돈까스 찍먹이군요.

부먹만 먹다가 오늘은 찍먹이요~^^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5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

앗 진짜 조금만 있음 프로야구...
정말 예전엔 야구장가는 즐거움으로 살아갈때도 있었는데 ㅠㅠ 빨리 다시 그런 날이 오길...

맞아여 미세먼지 땜에 아이 데리고 가기는ㅡㅡㅋ 뛰어놀수 있는 시절이 끝나는건 아니겠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48.41
ETH 252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