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익숙지 않다...

in #busy6 years ago

20180307_102804.jpg
누구나 새로 맞이한 오늘은 처음 살아보는 거야
내가 할머니라도 할머니는 처음인거라
낯설고 어렵단다
어색하고 실수 할 때도
힘들때도 있지만
지나고 보면 그때가 좋았듯이
오늘을 사랑하며 보내자
시작은 익숙치 않아서 힘이드는거야
힘내!
너도 나도...

Sort:  

[제2회]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누구나 처음이 있는 법이죠 ㅎㅎ 화이팅입니다 !

감사해요^^땅콩님 좋은하루 보내세요^^

세번 결혼한 사람도 머리털 나고 처음 해보는 세번째 결혼이라 힘들다잖아요^^ 뭐든 처음은 힘들고 또 그걸 다 해 내는 우리는 다들 대단하지요^^

앗 세번째도 힘들군요 ㅋㅋ그래도 4번을 도전하는 정신 ㅋ오늘을 견딘 모두 대단해요^^

네, 같이 힘 내요~!!

네 같이 화이팅!^^

오늘 하루를 다시 생각해보게하는 글이네요ㅎ

그냥그냥 보내다가 한번씩 정신이 드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모두들 처음 사는 하루인거죠!ㅋㅋㅋ새로운 하루 힘냅시다!>ㅁ<

같이 힘내요 빠샤~^^

모두 힘내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 살아보자구요^^ 아자~

네 독거노인님도 즐거운오후 보내세용^^

하루 하루가 새로움의 연속이 아닐까 싶어여~
항상 그 날 그날을 사랑하며 보내는게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익숙함에 빠지면 그냥그냥 하루가 되버리네용
와주셔서 감사해요^^

누구나 오늘은 처음살아보는거야라는 문구가 참 인상적이네요.., @칭찬해 드려요

감사해요~^^이렇게 주실수있는지도 몰랐어요저는^^

배꼽잡는 @mimistar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시크한 @greatstory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끝내주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네 짱짱맨 레포트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