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4]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공룡 덕후셨군요. 대단하십니다.

우왕~ 기뻐용^^
히치님 좋은하루 되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룡 덕력높으시네요!
자연사 박물관 다녀오셔야겠어요!

우와 공룡들이 대단하군요 ㅎㅎ

네 이제 집을 도배 할 판이예요^^

ㅋㅋ남자아이들 공룡을 좋아하는 걸 보면
가끔 신기해요 ㅎㅎ
뭔가를 저렇게 좋아할 수 있는 게 부럽기도 하고요!

지금아니면 저런모습 몬볼까봐 엄마도 같이 덕질을 하고잏있어요^^

공룡박사 아드님이시네요~^^저희집엔 자동차박사가 있답니다~~

저희도 자동차가 첫번째 덕질이 되려다가 전환했어요~^^
자동차 박사님 귀엽겠어요^^

와우 대박이네요~ 저희아이는 딸아인데도 공룡에...
저희도 공룡피규어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비교도 안되네요~

딸들도 좋아하나봐요.
나눠주고 줄이면 이건 없다며 자꾸 새로 들여오다보니 ^^

와우 전 아직 아이가 없어서 그런데 애기들 공룡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공덕이에요 공덕 ㅎㅎ 공룡을 저정도로 좋아하다니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애기들

자기가 공룡유치원 다니는 줄 알아요^^;; 제가 이렇게 몰두한게 없었어서 한때겠지만 무한지지 해주는 중이예요^^

남자아이들이 공룡 이름도 달달 외우고
다 똑같아 보이는 공룡도 구분해내는거 보면
참 신기하더라구요 😀
그 능력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주말 잘 보내세요:)

정말 이름외우는거 보면 천재일까 생각도 들어요~ㅎ저는 좋아해서 몰두해본게 뭐였는지 기억도;;^^

와 ... 공룡이 저리 많이 있다니 ㅋㅋㅋ
대박입니다

오늘도 공룡옷 사왔네용~흑 ㅋ

우와 이 곳은 작은 공룡박물관이군요!! :D 저는 공룡 외형은 구분 할 줄 알지만 이름은 티라노사우루스 밖에 기억이 나질 않는다는...ㅋ

저도 처음엔 티라노사우르스=공룡 인줄요
저는 외형도 몰랐었어요^^
자주소통해요 팔로우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93.76
ETH 3282.2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