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제주 Jimmy526

in #busy6 years ago (edited)

downloadfile-7.jpg

Jimmy526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33 (사계리 125-1)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봄되니 제주도에 가고싶어 사진 뒤적 뒤적 했어요.
산방산에 유채꽃 보러 갔다 발견한 맛집이예요.
downloadfile-1.jpg
2층은 야외인데 산방산 뷰가 제대로 인 곳이예요.
downloadfile-3.jpg

downloadfile-2.jpg

downloadfile-5.jpg

11시쯤 브런치를 먹으러 갔는데 손님은 없었고ㅎ 재즈 음악이 나오고 있었어요.

downloadfile-8.jpg
downloadfile-6.jpg

지미’s 브런치 1인과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두잔을 주문 했답니다. 맛도 좋고 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downloadfile-4.jpg
1520900610919.jpg

Sort:  

Congratulations @mimi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33 (사계리 125-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먹스팀^^

가게가 진짜 예쁘네요!!분위기도 좋아보이고~나중에 제주에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햇살이 좋은거 같아요 저기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해요 짱짱맨^^

마지막 사진에 눈이 호강하네요~
지금 제주도로 떠나고싶습니다 ㅋㅋ

저도 언제가나 생각만 하고있네요 거긴 지금 꽃천지일건데요 ^^

유채꽃보니 또 가고 싶네요 ㅋ
제주 다녀온지 한달도 안되었는데말이죠 ㅎ

얼마 안되셨네요~ㅎ 제주는 살고싶은 곳이예용~^^

하고 싶은거 하고 살아요 우리...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________^
정말 하고 싶은거 하며 사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죠~ㅋㅋ

하고 싶은 것도 다 못하는데 하기 싫은 일도 해야되죠~^^;;
울곰님 즐건운 저녁 되세요~

앗! 마침 제주도 놀러갔을 때 갔었던 카페에요!! 엄청 반갑네요 ㅎㅎ 이름을 까먹고있었는데! ㅎㅎ 다음에 또 놀러가면 다시 들러야겠어요

히힛 반가워요 같은 곳을 아니까 신기신기해요^^

유채꽃이 넘 예쁘네요~~! 저도 몇일뒤에 제주도 가는데 사진보니 빨리가고싶어지네요^^

며칠 뒤 가신다니 부럽네요~그땐 더이쁠거 같아요^^

카페가 정말 이쁘네요 . 제주도 정말 가보고 싶습니다

경치가 한 몫 하는거 같아요~^^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