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Good bye'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in #busy7 years ago

1520902530646.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yourhoney 님 이벤트 덕분에 스팀잇에 좋은 노래가 많이 흐르고 있지요?^^

저를 설레게하는 음악도 소개 해 볼게요^^
Mary Hopkin 의 Goodbye
들으시면 다들 아실 노래랍니다^^

이 노래가 설레는 이유는
대학교때 홈더하기 마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어요.
마감시간이 10시 주말은 11시 😱 저녁엔 시간이 왜 이렇게 안갈까요.ㅠ 그때 제가 매일 기다리던 노래예요 ㅋ
마감 10분전 쯤 이 굿바이송이 나오면 매장정리가 시작되고 손님들도 서두르기 시작하지요.ㅎㅎ씐나요~
이 굿바이를 얼마나 기다리고 같이 불렀는지 어디서든 이 노래만 나오면 흥얼흥얼 그 때 생각이나요^^

오늘 비오는 날에도 어울리니 한번씩 들어 보셔요^^♡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무슨 노래인지 몰랐는데 듣자마자
Aㅏ...!!ㅋㅋㅋ 굿바이송!!! 진짜 설레네요 ㅎ

ㅎ 알바를 끝내주는 노래라서 설레지 않을 수가 읍어여~^^
굿 아이템 감사해용^^

오늘은 일하면서 이 노래 틀어놓아야 겠어요 ㅎㅎ 보팅남기고갑니당 ㅎㅎ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 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leebs12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mimistar님 입니다.
부담없으시면 도전 부탁드릴게요!! ㅎㅎㅎ

https://steemit.com/photography/@mybucketlist/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2

네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

아 저도 대학생시절 아르바이트 한참 할때 매장에서 계속들었던 노래가 있는데 그 노래가 들리면 그시절이 계속 생각나요 vos"눈을보고내게말해요" 처음 연애를 하던 곳이라 이노래만 들으면 설렘설렘합니다 ㅎㅎ

연애할때는 다 내노래 같고 설레지요 ㅎ저도 vos노래좋아해용^^

보탕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저도 놀러갈께요^^

ㅋㅋ역시 끝나는 노래가 제일 설레이고 기분이 좋죠~ㅋㅋ

아시네요~~ㅎ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노래예요^^

노래를 너무 쉽게 잘 부르네요.
잘 들었어요 ^^

같이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 홈더하기마트 센스있네요 노래가 굿바이라니 ㅋㅋㅋ

일하면서 처음 들었는데 좋아하는 노래가 되버렸어요ㅎㅎ

보팅하구 가용~^^

네 감사해요^^

전 처음 듣는 노래인데 재생하자마자
남편이 바로 알바끝날 때 나오는 노래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시는 분이 계시네요~^^

저는 예전에 키즈카페에서 일할때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다음에 또 만나요 ~ 이 노래가 나오면 아 ! 이제 집에 가는 생각을 했던 적이 있네요 ㅋㅋㅋ

ㅎㅎ거긴 더 신나는 동요네요
내일 또 만나지만 우선 즐겁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