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뮤지컬 & 처음 뮤지컬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616_172524.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다들 아시는 이유로 (월드컵^^) 아침에 잠들었다가 아들이랑 놀아주려니 힘도 들고,종일 비몽사몽 했네요^^;;;

3시가 넘어 못버티겠어서 만화를 틀어 줄까 커피를 마실까 하던 차에 지인이 다이노코어 뮤지컬 티켓을 준다고 해서 휘리릭 다녀왔어요.

B612_20180616_155103_338.jpg

아들과는 소극장에서 호비 공연을 본 적은 있는데 대극장과 화려한 뮤지컬은 오늘이 처음이예요.
자리도 가운데 앞 자리 너무 좋고~ 다이노코어를 평소 너무 좋아하기에 얼마나 좋아할까 기대되더라구요.

B612_20180616_161434_143.jpg

시작 10분전에 자리에 앉았는데 언제 시작하냐고 100번 쯤 물으니 옆에 아이엄마가 시계를 사주라고 하더라구요.
시계가 이 숫자에 가면 시작한다고 말해주래요.
저는 그 방법을 바늘이 9에 가면 양치하는거야이럴 때 썼더니 아들이 바늘이 왜 이렇게 빨리가냐며 건전지를 빼자고 했었거든요. 좋아하는 걸 기다리는 긍정적인 부분에 적용해봐야 겠어요^^

그러다 드디어 시작했는데, 악당이 나와서 경고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니 집에가자며 울먹이는거 겨우 달래서 봤습니다.^^;; 다 보고는 진짜 다이노코어 만났다고 좋아하며 아빠한테 자랑을 하네요. 이런

아이에게 이런 저런 경험 시켜준다고 다양하게 도전하는데 저희 아들은 처음 극장에서 영화 볼 때는 보다가 잤구요, 동전 넣으면 움직이는 자동차들은 돈 넣으면 내려오고, 동물 먹이주는 것도 무섭다고 안겨만 있었어요. ㅋ

처음부터 엄마가 시키는거 다 했으면 저는 그게 익숙해졌을 텐데 그 뒤론 무리해서 뭐 안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 정말 오랜만에 둘이 문화생활 하고 좋은 시간 보내서 뿌듯합니다.^^

축구 보면서 썼더니 이제야 글을 마무리하네요.ㅠ
예측대로 프랑스 승 이군요^^
20180616_212930.jpg

모두 즐겁고 편안한 토요일 밤 보내세요^^♡

Sort: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 4일째

....혹시 자기의 점수가 잘 못 되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벌써부터 헷갈리네요. ㅎㅎㅎ;;;
[6점]
mimistar>> 5 SBD
[5점]
enomujjass >> 4 SBD
sampling >...

요즘 아이들 뮤지컬이 참 많더라구요~
가격도 꽤 나가고 예매하기 힘든 것도
많다고 하더라구요~오랫만에 나들이 하셔서
너무 좋으셨겠어요^^

맞아요~진짜 비싸요. 빈자리를 보면서 좀 더 싸면 더 많은 사람이 볼텐데 싶었어요^^
오늘은 공짜로 봐서 더 좋았나봐요 ^^;;;

다이노코어 요즘에 완전 인기죠ㅋㅋㅋㅋㅋ
고생하셨네요ㅎㅎ

다이노코어를 아시네용 ㅎㅎ
제가 더 재밌게 본 거 같아요^^

maikurak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6월 17일 #jjangjjangman

... to Train Your Dragon: The Hidden World mimistar/td> 일칠오도씨 뷔폐에서 고기도 분식도 무제한으로 chkim...

인내를 가르치는 방법이 다양하군요! ㅎㅎ

다이노코어도 뮤지컬이 있군요. 제 아들래미도 너무 좋아합니다. 아이들 취향은 제 기준에서 이해가 안되는 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할게요.
저도 아들 취향이랑 저랑은 잘 ^^;;;; 제가 동심을 잃어서 인건지^^

bangur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6월 17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 아차상 추가 (0.5 스달)

...일 goodhello 아차상 스달 0.5개
6월 2일 hjh0827 dropthebeat bji1203 mimistar 스달 각각 0.5 (2개)
6월 3일 haveahappyday 스달 2개
6월 6일 twinpapa ha...

이거 아이들이 완전 좋아하는거 같던데..ㅎㅎ

잠깐 무섭고
아빠한테 내내자랑하겠네요...귀욥..ㅋㅋ

아이들 뮤지컬 재밌죠 ㅎㅎㅎ 저희 아이도 조금 더 크면 저런거 보러 가겠군요 ㅎㅎ

네 부모님도 다시 동심을 장착하게 되네요 ^^

enomujjass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월드컵 예상하기결과] 3일째■■■■■■■■■■■■■■■■

...gt;>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다. ^____^
enomujjass
blackcow
tailcock
mimistarakuku
banguri
walking100
jinuking
gilma
hwa2ting
yongsung...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