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가장 힘들었던 나에게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316-141401.jpg
대문을 만들어 주신 @akoano님 감사합니다.

괴로움에 짓눌려 숨 죽이다가
매일 아침이면 이렇게 해가 뜬다며
오늘을 감사히 마주했다

이제는 기억 저편에 숨겨두었다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단단해 지는 연습을 했다고 생각한다

잘 견뎌준
그 시절 어린 나에게
지금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minyool님의 [kr-letter] 그시절, 가장 힘들었던 나에게 이벤트에 참여하는 글 입니다.
안되었습니다~~

그 시간 견디어준 나에게 잘 했다고 편지를 써 봅니다.
B612_20180411_153712.jpg

Sort:  

힘든 시절을 겪고나면 무언가 한계를 또 넘어서서 알게모르게 성장합니다... '협박'이라는 말씀에 주제넘게 이런말 써서 조금 죄송합니다만... 그래도 잘견뎌주셔서 다행입니다!!

송크림님 반가워요^^
감사해요~

협박이라뇨?? ㅠㅠ 그시간이 너무도 힘드셨겠어요 잘이겨내주신 미미스타님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지나간일 잊었어용~^^

무슨 일이었는지 모르지만 토닥토닥,,,
잘 견뎌내셨습니다^^

네네 지금은 잊었습니다^^!!

'협박'이라는 말에서 얼마나 힘들었던 시간이었을지가 느껴져요.
사람이 살면서 어쩌면 한번도 쓰지 않을 단어일텐데....ㅜㅜ

그래도 이겨내시고 이렇게 즐겁게 스팀잇에서 소통하고 계시니, 정말로 칭찬해 드려요~~

감사해요♡
그땐 힘들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괜찮아 지네요^^;;

자세한건 모르지만 진짜 힘드셨을거같아요.ㅠ
자기 본인이 아니면 그 힘든건 누구도 가늠할 수 가 없으니까요..
처음와서 팔로우,보팅 하고 갈게요.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놀러갈께요^^

협박..; ㄷㄷ 제가 감히 상상하지 못하지만 많이 힘드셨을거 같네요..
앞으로 좋은 일만 있으시길.. 그리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일이라서 괜찮아욧~^^
월요일 화이팅이요^^

로또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47ysm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그럼 편안한 저녁되세요:)

이벤트 감사해요^^

과거에 안 좋은 일이 있으셨었나보네요 ㅠㅠ
그래도 지금은 별 탈이 없으신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ㅠㅠ
그 시간을 견뎠던 만큼 꼭 나중에 보상을 받으실 거예요!! ^-^
퐈이팅!! ㅎㅎㅎㅎ

뉴위지님 감사해요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협박 이라니 ㅠㅠ 상상도 못하겠어요 매일매일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ㅠ 그 시간을 잘 이겨낸 미미님 감사합니다 또 응원합니다

견디니까 좋은 시간도 오네요~^^
스윗파파님 감사해요~^^

힘든 시간 잘 견디고 이겨내셔서 되려 감사한 기분입니다. 칭찬드리고 응원합니다.

재돌님 감사해요~힘이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686.30
ETH 2673.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