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비지원이벤트참여]나도 피아노를 친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20180306_090219.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 볼일이 있어 나갔다 왔는데
봄같은 날씨가 아니고 진짜 봄이네요^^

Sort:  

멋진 도전이십니다~^^

^^감사해용

미미별님 넘 멋지세요^^ 저는 피아노를 안좋아해서 오래 못했는데 요즘에 가끔 아쉽더라고요. 그렇다고 다시 배우고싶은 마음은 안들지만 이렇게 피아노 잘치는 분들 뵈면 너무 멋져보입니다!!👍🏼

히힛 감사해요.😘
저는 잘 치지는 못하고 열심히 뚜드리는 정도예요^^

말할수 없는 비밀 보면 완전 피아노 치고 싶은 뽐뿌가 확 오는것 같아요!!뭔가 악기 하나라도 다룰줄 아는게 여자들의 로망이라고나 할까.....예전에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을 보면서 나도 캐논연주라도 배워보자라고 마음을 먹었지만 생각만큼 쉽지가 않더라구요ㅠㅠ도전을 하고 지금 배우고 있는게 멋있어요!!!

확실히 시작하고 나니까 아쉬움 없고 재밌어요^^
소소쏭님도 도전?^^!!

저도 언젠가... 라고 손꼽는 위시리스트 중 하나가 피아노배우기에요ㅎㅎ
저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으시군요~

위시리스트를 꼭 정복하셔용~^^

적극 응원합니다!! 뭘 배운다는건 참 아름다운 일입니다!!

응원 감사해요 ~힘이 마구 나네요^^

우와~~~ 1년째 배우고 계신다니!!!
꾸준함 대단하세요~~ 아이 키우면서 배우는게 쉬운게 아닌뎅...
전 1월부터 요가 다니는데도 벌써 빠진날이 ㅋㅋㅋ

ㅎ 저도 운동은 꼭 하고 싶었던게 아니어서인지 꾸준히 안가져요^^

늦은 도전이라 생각할수있지만 너무 멋지신것같아요!!!

슈퍼유양님 감사해요~시작이 반이라고 시작하니까 그냥 따라가지네요^^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2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꾸준히 열심히 글 써볼께요~^^

미미별님 멋져요~ ㅎㅎ 합주는 처음엔 꺼려져도 몇번 해보시면 재미들리시지 않을까요~ ㅎㅎ

누가 있으면 너무 너무 떨려요~^^

멋진도전 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

응원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52.74
ETH 3320.3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