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준비를 합시다!!

in #busy6 years ago

Screenshot_20180316-141401.jpg
대문을 만들어주신 @akoano님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주말 잘 들 보내셨나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주말 더 바쁘시죠?^^
평일에 아이들에게 못해준?것 들 해주랴 먹을거 챙기랴 냉장고도 채워야되고 살림에 약속들.....어찌 다 나열하겟습니까~ 고생 많으셨어요^^
학생분들 직딩분들은 일요일 저녁 아쉽지요 ㅠㅠ
학생때 직장다닐때는 주말에 뭐할까 고민으로 한주 버티고 주말되면 신나게 보내거나 뭉기적 거릴수도 있고 그랬었는데 ...
애가 있고 나서는 뭐 늦잠은 개에게 줬구요~주말엔 경조사에 모임에 경험을 넓혀준다고 남들도 간다고 애기 좋아할만한 곳 찾아다니고 부지런 떨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요즘은 미세먼지에 발이 묶여버렸어요. 아이도 저도 감기가 있기도 하지만 미세먼지 심한날 돌아다니면 아이가 다음날 꼭 병원신세 더라구요.ㅠ
아이 혼자 다니기 위험하기도 하고 점점 맘껏 뛰어노는 세상과 거리가 멀어지는거 같아 슬프네요. 저는 어려서 엄마가 밥먹으라고 찾으러 오실때까지 밖에서 놀았는데 같은 추억은 불가능 하겠죠? (너무 옛날 사람인가요?^^;;)

사실 오늘 예전에 만난 아름다운 노부부에 대해 쓰다가 폰이 꺼져서 태연하게 임시보관함을 열었는데 글이 없는거예요~그리고 정신줄을 놓고 이렇게 쓸데없는 소리를 길게 하고 있네요ㅠㅠ

저는 오늘 아침먹고 (밥먹듯이 가는) 친정에 가서 부모님과 동생과 머릿고기 순대 족발에 도란도란 낮술을 하고 쉬다가 왔답니다^^
B612_20180325_121150.jpg
미나리에 어묵탕도 있구요~맛있게 먹고 놀땐 좋았는데 소소한 유치원 숙제와 씻길일이 남았고 다음주 먹을 찬거리 장도 못봤네요.(내일 아침은 뭐먹이나~)
주말이면 늦게 자고 흐트러진 패턴으로 월요일 아침은 아이가 힘들어 해요. 곧 적응하겠지요?
그래도 저는 주말이 기다려지고 좋아요. 가족이 같이 부대끼는 시간이 소중한지 알겠더라구요.

여러분 모두 일요일 저녁 편안하게 보내세요~
푹 쉬시고 많이 드시고 잠도 일찍 푹~주무시고요
헬요일 월요병은 비타민 유산균 홍삼 뭐 좋다는거 챙겨먹고 커피로 카페인도 채우고 힘내보아요!!

B612_20180322_133905.jpg
저는 G7 한봉지로 일요일 마무리 합니다~^^

Sort: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가 참 따뜻하네요...
전 이런 감성을 잘 못느끼는듯 합니다. ㅠㅠ
월요일 아침 ... 즐거운 하주 보네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요호님 월요일 화이팅이요^^

휴일이라 할 일 제쳐놓고 스팀잇에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ㅎㅎ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잘 보고 갑니다.
월요일엔 미세먼지가 줄어들지 모르겠네요.
내일을 위해 푹 쉬시고 즐거운 월요일 맞이하시길...

스티밋 하고 놀면 시간 금방가지요~
scv님도 푹 쉬셔요^^

캬~ 순대 족발에 낮술 최고입니다~

낮술 매력있지용~ㅎ
헬로님 굿밤되세요^^

우와 순대 족발에 낮술!!!! 매우 성공적인 주말을 보내셨군요 ^^

ㅎ 집 안에서 오손도손 모여 놀아도 좋네요^^

주말엔 역시 가족들과의 부대낌, 맛있는 음식, 그리고 낮술이죠 ^-^ (읭;;?? ㅎㅎㅎㅎ)
멋진 주말 보내셔서 다행이예요 ^-^
월요병없는 월요일도 잘 맞이하세요~~

히힛 감사해요~
뉴위즈 님 즐건 한주화이팅이요^^

아이들은 반응이 바로 와버리는군요..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 )

bobo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 굿밤되세요^^

감사해요
저도 놀러갈께요^^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얼마안되는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해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짱짱맨님^^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일상글 잘 봤습니다^^

순대족발에 낮술 = 일상

ㅎㅎ 해석이 그렇게 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미나리가 미세 먼지에 좋다고 하는데 아이들이 좀 먹어주면 좋을껀데 말이에요
저희 어릴땐 정말 올챙이도 잡으러 다니고 했는데 이제 그런 모습들은 많이 사라진 것 같아요 나무에 올라가서 버찌도 따 먹고 나무위에서 떨어지는 송충이 모습에 고함 지르며 도망다니던 그 시절 ㅠㅜ 그리워지네요

그러게요 물이라도 많이 마셔주면 좋겠는데 안마셔주네요.~옛날아 아날로그였어도 공기는 정말 좋았는데요~아쉬워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