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리탕 한 뚝배기 하실래예?

in #busy6 years ago (edited)

금복 오리농원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20번길 9

1526549921966.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비가 올듯 올듯 하면서 안오고 바람이 부는데 느낌은 비가 오고있는 것 같아요.
습하고, 흐리고, 몸이 예전 같지가 않아요^^;;

그래서 부엌 탈출을 해보고자!!! 곱슬거리는 머리카락에 밖에 나가는거 싫어하지만 외출을 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오리탕 당첨이예요.😁
광주에는 매월농원이라고 오리로 아주 유명한 곳이 있는데... 멀어요.ㅠ
오리탕으로 유명한 유동의 오리탕 골목도 있는데 거기도 퇴근시간은 😱정신이 없어요.
다행히 가까운 수완지구에 요즘 회식장소로 잘 나가는 오리집이 생겼다고해서 가봤어요.

20180517_191217.jpg

밑반찬은..먹다가 생각이 나서 상태가...ㅎ
빈 접시는 잡채와 옥수수 콘 입니다^^;;;
어차피 오리탕은 미나리가 메인?인데 미나리 두 접시가 대기중이예요 ^-^

다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미나리가 숨이 죽으면 개인접시에 좋아하는 부위를 선점하고 미나리를 곁들여 먹습니다.

20180517_192437.jpg

미나리를 초장에 찍어 국물과 밥도 냠냠~든든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1526549927125.jpg

예전에 버벌진트 콘서트 갔을때 광주는 영미오리탕이라며 노래가사에 넣어서 불러줬던 기억이 나네요 ㅎ

모두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비오고 습하지만 든든하게 드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Sort:  

비도오고 그래서 얼큰한 탕이 땡기는날이죠?

맞아요. 오늘도 날이 비슷한게 함정이네요^^

캬, 제 사랑 오리탕이군요 괜찮은가요?
영미와 비교해서는 어때요?
일본인 친구들도 오리탕 좋아하던데 ㅎ

오리탕은 예전에는 유통이 활발하지 않아서.. 오리탕을 타 지역에서는 많이 못 먹었다고 해요 ㅎ 라고 예전에 어머니가 말씀해 주셧는데 잘은 모르겟네요... ㅎ 아무튼 광주에서만 많이 먹고 생각보다 타지에서는 인기가 부족해요 ㅎ

여기는 다른메뉴도 많고, 더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오리탕에 대해 어머니의 이야기를 새겨들으신 곰님 최고예요^^

맞아요.... 유동가면.... 너무 복잡하고 좁고... 덥고... 너무 붙여놓은것 같아요 ㅎ 금요일이니깐 한 주 마무리 잘하세요!

오리탕이라는 요리도 있군요! 오늘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한 번 먹어보고싶은 비주얼입니다.. 하필 저녁시간이라 더욱 ㅠㅠ

아..안드셔보신 분이 많이 계시네요^^
이쪽만 파는건가;;;ㅎ
지금은 맛있는 저녁 드셨겠죵?^^

오리탕! 먹어본적은 없지만 완전 몸보신될거 같아요~~ 힘들때는 잘먹어야 하는거같아요 집밥은 잠시 쉬고 외식 잘 하셨어용~~ 그리구 저도 오늘따라 머리가 곱슬거려서ㅋㅋㅋㅋ 왜그런가 했더니 비오는날 ㅜㅜㅜ

저는 매직스틀에이트의 힘을 빌릴까 고민이예요 ^^
오리탕이 이쪽만 있나봐요. 다들 안드셔보셨다고 하네요^^;;;;

든든한 식사 하셨네요.ㅎㅎ

넵~보양식 먹엇어용^^

헉...오리탕!! 맛있겠어요;ㅁ; 저희동네에는 저렇게 오리탕하는 곳이 없네요..ㅜㅠ

맛있는데..서울은 안파나봐요..댓글에 드신분이 안계셔요^^;;;

어딘가 팔텐데...저도 서울에서는 먹은 적이 없네요;;ㅋㅋㅋ

오리탕은 먹어본적이 없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미나리와 오리의 조합이 어떨지 궁금하군요
오늘도 퇴근길에 먹스팀을 영접하사...배에서 꼬로록 소리가...
저녁 편안하게 쉬세요

갑자기 오리탕이 이쪽만 파는건가..싶네요.
왜 다들 안드셔보셨다고 하지?ㅎ 음청 맛난거예용^^

요래 먹는 오리탕맛이 궁금하네요. 신메뉴.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이벤트 당첨까지 배부르고 기분 좋으네요~^^
카일님 굿밤되세요^^

simsim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ga0906님의 [잡담] 선비의 판결

.../td> 0.050 976 31 mimistar/td> 2018년05월16일 13시46분
0.016 913...

오리탕하니 영미오리탕이 생각나네요.ㅎㅎ 오리탕먹은지도 꽤나 오래된..ㅋㅋ

오늘 댓글보고 오리탕이 광주에만 흔한가 싶어요. 송아님만 아시네요 이맛을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