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떡뽀끼~

in #busy6 years ago (edited)

떡1.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yourhoney님의 너를 알려줘 이번주 주제를 보고 생각만 해도 침이 고이는 음식이 있어 참가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근데 세상에는 음식이 너무 많고
맛있는 음식도 너무 많고
먹고싶은 음식도 너무 많은데
어떻게 하나를 꼽는지 난이도 최상 문제네요.
우선 저는 커피중독자, 초코 덕후, 떡순이, 빵순이, 아이스크림마니아예요.
커피는 하루 1리터정도, 초코는 쓰면 쓸수록 좋고, 밥대신 빵먹고 떡먹고, 막대 하드 이런거 안먹어요. 간의 기별도 안가서 투게더정도 한입거리로 먹어요.

그런데 머릿속에서 맴도는건 빨간 떡볶이네요😍
요리에 '요'자도 모르던 시절부터 떡볶이만 직접 해먹었어요.
그러다가 백종원 레시피를 만나고 한층 업그레이드가 됐고
이젠 응용도 해요~ㅎㅎ
전에 히마판님 댓글에 떡볶이 만들어 먹고 사진도 올리고 했는데 제가 만든건 하필 저장이 하나도 안되어 잏네요.
그래서 제가 만든거보다 더 맛있는 파는 떡볶이를 올려볼께요^^

메인 사진처럼 떡볶이에 계란에 튀김은 진리죠!!

떡2.jpg

어묵이랑 떡만 들어간 빨간 떡볶이 ♡

턱3.jpg

오늘처럼 비오면 당면넣고 만두넣고 국물 떡볶이죠.
이거 지금 넘넘 먹고싶습니다.ㅠ
고등학교때 여기에 다 먹으면 밥비벼주는 곳이 있어서 급식 땡땡이 치고 자주갔는데 실내화신고 갔다고 혼난적이 있는 눈물의 떡볶이예요

Screenshot_20180516-115316.jpg

이건 편의점표~요즘 자주먹는 떡볶이예요.
맛있는 녀석 김준현 믿고 사봤는데 맛있어요. 추천!!^^
라볶이보다는 떡볶이가 맛있어요.라면이 늦게 익어요^^

이상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보여드렸는데요.
이제 점심시간이네요~떡볶이 땡기지 않으시나요?^^
비도오니 분식 GoGo ~점심 맛있게 드세요^^♡

Sort:  

[너를 알려줘/5월 3주차 보팅지원]

괜히 밤에 봤어ㅠㅠ 괜히 밤에 봤어 ㅠㅠ 엉엉

밤에 먹스팀 보면 고통이예여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해요짱짱맨~^^

떡볶이는 언제봐도 군침도네요.개인적으로 짜장떡볶이도 맛있어요.

짜장 띅볶이도 맛있을거 같은데 파는곳을 못봤어요^^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17]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야밤에 떡볶기가 먹고 싶네요^^

어릴적 방과후 집에 가는길에 먹던 떡볶이 생각이 나는군요. 맛나 보입니다.

저도 추억의 음식이예용~지금도 맛나요^^

떡볶이 빨간 비쥬얼... 크... 저걸 보고도 안먹을순 없죵...다이어트때 제일 힘든게 떡볶이 참는거.. 거의 죽을맛이죠

맞아요. 다이어트 하면 더 생각나는 자극적인 떡뽀끼지요^^

eunyx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unyx님의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16] 스스로 홍보하고 행운도 잡으세요.

...위한 홍보의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Event #5-15 당첨자
  • ttgamja님, moont0님, razastyle님, dkim86님, mimistar ​

  • 미미별님 우리 떡볶이파티한번 합시다^^**

    좋아여 ㅎ오뎅넣고 만두 넣고 파티해여~^^

    떡뽁이 맛있죠 +_+
    매콤 달달한 떡뽁이 저도 좋아라 합니다 ^^

    저는 매운거 찾고있어요^^;;;
    맛있는거= 매운거 언제부턴가 이런 공식이 ㅎ
    저녁에 떡볶이 드세요~^^

    저는 매운거 먹으면 속이 뒤집어져요 ㅠㅠ
    속도 여려요 맘도 여리고 ㅋㅋㅋ

    ㅎㅎ맘도 여리고 눈물도 많고 그럴 나이죠ㅎ
    매운맛이 짱맛인데 안타깝네요^^

    오늘은 떡볶이 포스팅이 왜이렇게 많은가요? ㅎㅎ
    저는 그닥 좋아하는 음식이 아니라서...ㅋㅋ 전 먹을 일이 생기면 어묵만 골라 먹는다는....ㅋㅋㅋㅋ

    비오면 분식을 많이 찾죠~^^
    독거님 밀가루 안좋아하시죵? 어뜨케 떡볶이를 안좋아 하시는거예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858.35
    ETH 3088.9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