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귀귀date) 신기한 치즈스틱(cheese stick)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다름이아니라 개인적으로 뭐하나 말씀드릴까해서 글올립니다~!
제생각에 여기에 본인의 사진을 올리지않는걸 추천합니다 ㅠㅠ
스팀잇은 일주일 이후로 삭제도 할수없고 수정도 불가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본인의 사진과 남자친구의 사진을 올려서 추후에 ㅠㅠ 스트레스 받는일 없으셨으면 하는바람에 올리지 않았으면해서 조심스럽게 글남겨봅니다~! ㅎㅎ 글은 잘 읽었습니다~! 자주놀러오겠습니다~!

Sort:  

제가 아직 뉴비라ㅠㅠㅠ스팀잇이 익숙치 않네요^^;삭제도 안 된다니...이것 참 큰일인데요?정말 사람 앞일은 아무도 모르는데...ㅋㅋㅋㅋㅋ지금도 그렇지만 나중에도 제가 스트레스 안 받으려면 제가 남친한테 더 잘해야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더불어 스팀잇의 기능도 조금 더 예뻐지길 바라며...저도 익숙해지길 바라며...♥ 더 신중하게 포스팅할게요^^! 진심으로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8
BTC 55994.52
ETH 3002.48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