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음모론...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팀의 가격이 4,795까지 올랐다가 현재는 4,300원 정도하네요...
예전에 이런 글을 적은 적이 있습니다...

  • 스팀 가격: 10 달러 ==> 이거 돈이 되네... 가입자 폭증.. .
  • 스팀 가격: 5 달러 ==> 요거 할만한 데... 관심 폭증...
  • 스팀 가격: 1 달러 ==> 할까 말까... 매니아층만 관심...



5달러가 코앞이니 '요거 할만한 데 관심 폭증구간'에 접어든다고 보면 되는 데... 이게 공교롭게도... 네드의 5월 3일 한국방문과 겹치게 되네요...
100만 축포를 쏠 준비가 착착 진행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스팀음모론.png



현재 가입자수...

964139



모든 마케팅 중에서... 가장 효과가 있는 것은 가격을 올려버리는 거지요...
광고효과로 이만한게 없다고 보면 되는데...

제목을 좀 자극적으로 음모론이라고 붙였지만...
현실화 될 가능성도 상당히 높지 않을까는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물론 펌핑이 나온다고 팔 것도 아니고... 훨씬 더 큰 기대치를 가지고
있으므로... 기분만 좋을 것이지만...
스팀이 점점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점에서 나름 뿌듯할 것 같네요...

스팀 하나로 소고기 사먹는 아니 소 한마리 사는 그날까지 가.즈.아...!!!



#imdae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스팀잇을 큰 숲으로 만들기 위해서
뜻이 있는 분들의 많은 동참을 기대해봅니다...



Sort:  

굿이네 ㅎ

가즈아!

소고기 사먹으러 가.즈.아...!!!

스팀 가즈아~

대기권 돌파 하.즈.아...!!!

1억까지 가즈아~~!!

1억은 좀 거시기 하지만... ㅎㅎ 여하튼 가즈아~~!!!

잘봤습니다 ㅎㅎㅎ
저는 그냥 1만원만 되면 좋겠네요 ㅎㅎ

최소한 소고기는 사먹어야죠... ㅎㅎ
꿈을 크게 가져보자고요...^^
여하튼 욕심 안부리는 마음이 부럽네요...^^

요즘 딱 눈에 들어오는 건 스팀, 스달, 이오스, 트론 정도네요.
네드 오고 기념으로 빗썸 스팀 상장되고 이러면 투더문 가는 거죠!
스팀도 투더문 할 수 있는 것 한번 보여 줬으면 합니다.

투더문 한번 하.즈.아...!!!

가입자 100만명까지 가즈아~~~~~

요즘 승인을 또 질질 끌고 있는게... 어이 네드 방한에 맞춰서 100만 찍을려고
그러는 듯한 인상을 지울 수가 없네요...
3만 5천명 정도 남았군요... 1000만 가.즈.아...!!!

2000원 안오겟죠 흐흐

가면 또 줍.줍... 하면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세상에나 그런 음모가... ㄷㄷㄷ

행복한 음모이죠... 현실화 되기를...!!!

스달 가즈아❤
즐거운 하루되세요🍀

스팀 스달 모두 가즈아❤
행복한 하루되세요🍀

This is the rocket game,is it?

You have good sense...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