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팁2] 프로필 사진넣기 + ??? ...

in #busy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미래를 보고... 주위에 하두 떠들고 다니다 보니...
꽤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하고... 스팀잇에 가입을 했습니다...

장사꾼 체질은 아닌데... 어이하다 보니... 그렇게 되어버린 꼴인데...
막상 프로필 사진부터 어려움을 토로하십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였고요)

그래서... 오늘은 프사 올리는 방법을 한번 째려볼까 합니다...

일단 스팀잇은... 컴퓨터에 있는 그림화일을 프사로 올릴 수가
없습니다... (차후에는 이런 기능이 지원될 것으로 봅니다만...)
즉... 인터넷상에 올려져 있는 그림화일만 프사로 사용할 수가
있지요...

프사는 지갑 옆에 설정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프사설정.png

여기서 부터 막막해지기 시작해집니다... 어렵다... 어려워...~~~
여하튼 일단 작심은 했으니 포기하기에는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럼 인터넷에 어떻게 그림화일을 올릴 것인가?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간단한 것은... 스팀잇에 직접
올려버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신의 글에다가 프사를 올리는 방법도 있지만... 폼새가 안나므로...
댓글을 이용하면 이 모든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프사올리기.png

적당한 글에다가... 응원의 댓글을 단 후... 자신의 프사도 같이 올린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그림 주소를 복사한 후...
처음에 적은 프로필 사진 경로에 붙여넣기 하면 끝...!!!

네... 그렇습니다... 세상일이란게 그렇게 어려워 보이는 것도...
알고보면 정말 간단한 경우가 많지요....


두번째... 저와 같은 뉴비에겐 힘이 되고 고래들은 춤을 추게 하는 이야기...

스팀잇의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가 2017년 12월 16일 가입을 하였고 500,799번째 가입자인데...
한달 조금 넘은 현재 ... 가입자 수가 66만명을 넘었습니다...

이건... https://api.steemjs.com/get_account_count(현재 가입자수)와
https://steemd.com/@아이디 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가입자2.png


전체적인 가입자 증가흐름은 아래 @arcange 님의 스팀잇 통계자료를
보면 한눈에 파악이 될 것입니다...
스팀잇가입자.png



이 얼마나 놀라운 증가세인가요? 떠들고 다닐만 하지 않은가요?

현재의 보상을 모아두고 저축해둔다면... 미래에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게 당연하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보고요...

'꾸준함이 비범함을 만든다'는 사실... 이거 하나만 믿고 한번 같이
네드와 댄이 만들어 놓은 매트릭스에서 신나게 놀아보자고요...

가.즈.아...!!!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입자 수도 궁금했고 bandwidth 확인하는 방법도 궁금했는데 덕분에 도움됐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용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첫 팔로워 너무 감사합니다 :D 보팅두 하고 가욤!!

현재의 보상을 모아두고 저축해둔다면... 미래에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게 당연하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보고요...

꾸준함이 비범함을 만든다는 사실... 이거 하나만 믿고 한번 같이
네드와 댄이 만들어 놓은 매트릭스에서 신나게 놀아보자고요...

빠져 나갈수가 없네여..ㅋㅋ

스팀잇 = 매트릭스... ^^

로켓1.jpg

짤 재밋네요 ㅋㅋ

정말 가입자가 엄청 늘고있네요!!ㅎㅎ
프사변경 모르시는 분 많은데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미래의 고래... 홍열님... 요즘 자주 뵙는 듯... 앞으로도 자주 보자고요...^^ 감사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넵...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댄이 만들어놓은 스팀잇이라는 매트릭스에 갇히면 나오기가 힘드네요 ^^ ;; 지금도 몇 분째 못나가고 있는건지 ..

지금 저도 갇혀서... 잠도 못자고 있습니다... ㅋ.... 화이팅...!!!

늦게 주무셨군요. 저는 아이를 재우다가 이 새벽에 일어나....
스팀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스팀의 마력은 저를 부지런하게 만듭니다.

넵... 스팀의 마력은 대단하지요... 늦게 잤더니... 오늘은 좀 피곤하긴 하네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게 짱인 듯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스팀이 최고등급인데... 대단합니다... 짱짱맨이 A로 만들어주세요...!!!!

많이 늘어나고 있군요 ㅋㅋ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면 기하급수적일것 같습니다~~ 어제부터 스팀떡상!! ㅋㅋ

넵... 가입자수가 정말 가파르게 증가하네요... 이런 추세라면 올 연말엔... ㅎㅎㅎ...

This wonderful post has received a @marabara 8.08% upvote from @mrswhale. Discord Channel: https://discord.gg/XG4y3mg You can vote in the name of the odl. https://steemit.com/~witness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88.31
ETH 3311.9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