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시가총액 변화.... [1월 5일 ... 1월 13일]

in #busy6 years ago (edited)

법무부장관의 위협적이고 무식한 발언으로 목요일 엄청난 폭락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는 약조정을 보인 한 주 입니다...

시가총액 변화를 올리는 이유는...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자'
는 의미도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와중에도 은근슬쩍 리스크는 36%의 상승을 보였고... 댄라이머의
이오스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리플은 가장 큰 하락세를 보이면서 이더리움에게 2위 자리를 내주었는데...
당분간은 양강(비트코인,이더리움)체제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coinmarketcap의 자료에는 트론(TRX)이 13위 아이콘(ICX)이 15위로
나오는데... 이를 토대로 시가총액을 원화로 산출하는 업비트에는
요번주에도 두 종목이 빠져있는데... 이유는 여전히 알 수가 없네요...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1월 13일 coinmarketcap.com, 단위: KRW]
시총변화1.png


[1월 5일 coinmarketcap.com, 단위: KRW]
시총변화2.png


나무를 보지 않고 숲을 보는 여유로운 투자가 되기를 바라며...
평상심에 관련된 글 하나 덧붙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중국 고대에 유수우랑생이라는 명검객이 소년이었을때...
당시 최고의 검객 도림을 찾아 산에 올라 도를 구했습니다..

소년 유수: 제가 스승님을 따라 열심히 배우면 무를 완성하는데 얼마나 걸리겠습니까?
스 승 : 한 10년은 걸리겠구나!

소년 유수 : 휴 ~ 제가 부모님도 연로하시고 하여 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
10년은 너무 길고 더욱더 스승님의 말씀을 잘 따르고 열심히 하면
얼마나 걸리겠습니까?
스 승 : 한 30년은 걸리겠구나!

소년 유수: 휴~ 아까는 10년이고 지금은 30년이고.... 어떠한 고생이라도
좋으니 빠른 시일이내에 무술을 빨리 배우고 싶습니다....
스 승 : 한 70년은 걸리겠구나 !

Sort:  

유수는 10년이라는 스승님의 말씀을 듣고 묵묵히 청소며 허드렛일을 하기 시작했다. 스승은 검술을 가르칠 생각이 없는 양 이런 유수를 그냥 바라보기만 하였다. 유수는 그래도 스승께 아무말 없이 묵묵히 바닥을 닦고 마당을 쓸었다. 어느 날 스승은 유수에게 와 한 마디 하였다. "하산 하거라" 설마 이렇게 끝나지는 않았겠죠? ^^ 유수는 하산하여 청소도사가 되었다.

오우... 기가막힌 스토리네요... 그렇게 유수가 명검객이 되었나 봅니다...^^

I gave you some lovin How bout you give me some too?

스텔라의 앞도적상승과..
업비트에는없지만 항상 관심있게보는
레이블록... 레이블록투자욕심은 항상났네요 !~

스텔라가 지난주 1400원까지 급등한 후에... 요번주 분위기에 편승해 442원까지 대폭락을하였지만... 지금은 좋은 회복세를 보이고 있네요...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TF가 진행되고 있는 중인데, 법무부장관의 이전과 동일한 입장을 기레기가 "단독"이니 "속보"니 하는 타이틀을 붙였다는 이유로 폭락한다는건 현 시장이 투기가 대다수라는 걸 보여주는 반증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보여주신 시총에 상위 코인 중에도 해당가치가 전혀 없다고 판단 되는 코인이 눈에 띄네요.

넵... 말씀하신데로 가상화폐에 대한 이해가 전혀없이 투기로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 것은 현실인 듯합니다... 그래서... 세력들이 뉴스를 적절하게 이용해 먹는 것 같고요... 결국... 코인시장은 계속 우상향하고
있어도 무리하게 투자하면 견딜 수 없도록 드리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여유를 가지고 긴 안목으로 투자를 하는게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70년이라....너무 긴듯 합니다..ㅋㅋ

100년은 걸리겠구나... ㅎㅎㅎ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