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골드마이너(steemitgoldminer)라고 아시나요? :D

in #busy6 years ago (edited)

요즘 스팀몬스터즈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스팀잇이 글쓰기 보다 게임하기가 더 좋은 플랫폼이 되지 않을지 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이번주 게임 카테고리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스팀잇골드마이너 라는 게임을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이 활성화되고 있단 것은 그만큼 스팀잇이 가치있어 진다는 것이겠죠? )

게임 방법은 단순합니다. 크레인을 조작해서 제한된 시간(1분) 내에 땅속에 있는 금덩이를 캐내는게 목표인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다음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하는데 별도 다운로드는 필요 없습니다.
http://www.steemitgoldminer.com

스테이지 1

fddfdfdf.PNG

당연히 게임 조작도 간단합니다.
화면속 땅위에 있는 크레인이 계속해서 흔들 거리는데, 금덩이를 가르키는 각도가 됐을 때 마우스 좌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크레인이 내려가서 금덩이와 만나게 되면 금덩이를 끌어올려 점수를 얻게 되는 방식입니다 :)
image.png

문제는 스테이지가 올라갈 수록 금덩이를 가로막는 돌들이 많이 생기는데, 모아둔 점수를 사용해 폭탄 같은 아이템을 구매해서 제거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마다 일정 점수 이상을 획득 못하면 게임 오버가 되니, 제한 시간내에 많은 금을 캐기 위해서는 나름 전략적(캐는 순서를 생각해서)으로 금을 캐야 합니다.

현재는 게임의 보상으로 4000점 이상을 획득하면 스샷을 찍어서 #steemitgoldminer를 달고 인증글을 적으면 보팅을 해준다는데, 아직 게임개발 계정의 SP가 크지 않아 얼마나 해 줄지는 미지수네요 :)
image.png

그래도 이게 은근히 승부욕이 생기는 게임이라 한번 재미삼아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D

감사합니다~^^

Sort:  

A82FBABF-755E-481C-9482-81FBD89CE71C.png

#steemitgoldminer

우연히 들렸다 옛 추억을살려 한번 해봤습니다 ㅎㅎ
학창시절 비슷한 게임이 있었던거 같네요 ^^

직접 글로 적어야 보팅을 해준답니다.
저도 내용을 퍼온거라 ㅎ
5천점이라니 ㅎㄷㄷ
저라도 보팅해야 겠네요 :)

아하 그런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요론건 애정으로다가 리스팀해가겠습니다. ^^

ㅋㅋㅋ 이거 한번하면 빠져드는거 아닌가요 ㅎㅎ
이런거 비슷한 빠져드는 게임있던데 ㅎㅎㅎ

요즘 스팀잇은 게임 열풍이네요ㅎㅎ

재미삼아서 한번 해보겠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일기쓰러 다시 들어왔다가 ㅋㅋ 한게임 해보러 갑니다 ㅎ

여러시도들이 있어 좋네요
스팀잇 흥해라~~

이런거 항상 잘 찾으시는 럭스님!
잠깐 해봤는데 중독성있네요. 3080까지 갔다가
헛발질로 게임오버했습니다. T^T

오, 저는 2천점 언저리에서 포기 ㅎㅎ
대단하십니다 ^^

저는 왜 1스테이지를 못넘어가죠...;;;

500점 정도는 되야 클리어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ㅋ

시간떼우기 제격같네요 ㅎㅎ

보상이 아직 불분명 하기 때문에
몇번 재미로 하기에 제격이죠.
블록체인에 올라간 게임도 아니고
기록을 남길 수도 없는 것 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