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 회식은 문어 치킨으로...!!!

in #busy6 years ago
  • 상호 : 치킨더비 종로청계천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97

생생정보통 같은 맛집 프로에서 봤던
문어치킨!!!
회사 앞에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Now!!!!

출근 첫날만에 스트레이스가 극한까지
쌓이네요 ㅋ

월요병을 극복합시닷 !!!

  • 스노우 카메라로 찰칵 (약간 때깔이...)
    20180305_181628.jpg

  • 일반 카메라로도 찰칵 ㅋ
    20180305_181637.jpg

저녁은 치킨 한마리 드세요 :)

Sort:  

문어치킨이 핫 하네요 ㅋ

그르게요.
집에 가는길인데 반응이 뜨겁네요 ㅅㅅ

문어 치킨은 또 처음이네요
맥주랑 먹으면 너무 맛잇을거 같애요!.ㅎ

맥주랑 문어튀김랑 묘하게 어울리네요ㅅㅅ

우와~~~문어가통으로튀겨져있네요??비쥬얼깡패예요!!물론맛도좋겠죠??

보기 좋은 치킨이 맛도 좋습니다 ㅋㅋ

한 3년전인가 한번 먹어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주위에 문어치킨 파는곳이 거의 없어서 그 이후론 구경도 못해봤네요 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팔 합니다 :)

하아.. 문어치킨 맛있겠네요..
생맥 한잔 들이키고~~ 다리한쪽 뜯고 싶어요 ㅋㅋㅋ 침나와 ㅜㅜ

생맥으로 시작했다 소맥으로 끝났네요 ㅋ

우와 맛있겠다..
혹시 씹는데 턱 괜찮은가요?

쫄깃하지, 질기진 않습니다 ㅋ

허어 문어치킨이라니.;;; 정말 생각도 못했네요. 그냥 문어는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정도로만 생각을 했는데. 저렇게 튀겨먹어도 쫀득쫀득한게 맛나겠군요! 너무오래 튀기면 질겨지지 않으려나요?

치킨이 퍽퍽하면 문어로 입가심하면 됩니다 ㅋ

크으~! 튀긴 문어라~!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오징어 튀김과는 또 다른 맛이려나요?

엌....이런게 있었어요? ㅎㅎㅎ

떡볶이 집에도 올려주는 곳이 있더군요 ㅋ

한 때 참 유행했었는데 아직 문치킨을 하는데가 있네요~해산물치킨성애자로서 엄청 좋아했던 메뉴였는데 이젠 하는데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아직 하는 곳을 알게 되어 로또 당첨된 것처럼 기쁘네요ㅎㅎ

한번 방문해 보심이...
사진에는 담지 못 했지만
매운 닭발도 함께하니 5백 4잔이나
먹었네요.
막잔은 소준 2잔 타서 마무리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9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3705.19
ETH 3145.8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