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없이 혼자 살기_1일차] 10000 칼로리 라면 만들기!!

in #busy7 years ago (edited)

처가에 갔다가 와이프님에게 휴가를 드리고자 혼자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완전 자유입니다 캬캬캬캬캬캬

그 동안 와이프 잔소리 때문에 먹지 못 했던 라면을 점심 메뉴로 정하고
숨겨두었던 비상식량 보물창고를 열어 봤습니다.

순간, 환청이 들리네요.

[시스템 메세지] 보물창고의 봉인이 풀렸습니다!!
@luckystrikes님 마음대로 드세요.

image.png

그 동안 라면 먹을 때 마다 와이프님에게 어찌나 구박을 당했던지...
신데렐라 심정을 알겠더라구요 ㅎㅎ

남자니깐 당연히 라면 2개는 먹어야 하고...
그리고 눈에 들어온 것이 스땡!!! 완전 득템!!!

image.png

양심상 스팸 반 개와 소세지...
그리고 건강을 생각해 양파 조금을 준비 했습니다 ㅋㅋ

재료 준비가 끝나면 막 때려 넣고 끓이면 끝!!

그릇에 부엇더니 넘치네요. 국물 일부를 버리고 다시 그릇에 담으니
요렇게 완성되었습니다 ㅅㅅ

image.png
*면은 스땡 밑에 숨어 있지요 ㅋ

양심상 저녁은 굶겠습니다 !! 진짜루~~~ㅎㅎ

감사합니다 :)

Sort:  

좀 더 과했으면... ㅋㅋㅋㅋㅋㅋ

캬캬캬...
이래서 먹방이 대세인가요? ㅋㅋ

넘 맛있어보여요~ㅎㅎ
얼큰한 국물 최고져~
보팅하고 팔로하고 갈께요^^

스팸은 항상 옳죠 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스팸 비중봐요 ㅋㅋㅋㅋㅋ
제스타일 입니다ㅋㅋㅋㅋ 라면 물 끓이러 갑니다 ㅋㅋㅋㅋ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맞팔 했습니다.
저녁은 진짜 굶겠습니다 ㅋㅋ

으와..ㅋㅋ 라면계의 최고사치네요!!!
제 로망입니다.. 재료값 신경안쓰고 라면끓이기. ㅋㅋㅋ 맛있겠네요 ㅠ ㅠ

막판에 좀 부담되더군요 사실 ㅋㅋ
그럴땐 콜라 한잔 추가로 리커버리 ㅎㅎ

우와ㅋㅋ 스팸이 엄청납니다.

한 통 다 넣을려다...
이건 아닌 것 같아 반통만 넣었습니다 ㅋㅋ

햄이 엄청 들어갔네요 ㅎㅎ 와이프님도 자유 럭키스트라이크님도 자유 ㅎㅎ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완전 범죄를 위해 이제 증거를 없애야 겠군요 ㅋㅋ

건강을 생각한 양파 부분이 인상 깊습니다~^^ㅋ

ㅎㅎ;;
라면 먹고,,, 건강을 생각해 홍삼 액기스 하나를 마셨습니다 ㅋㅋ

부대찌게 비쥬얼이네요 ㅎㅎ
대식가로 인정합니다 !

평소 소식합니다.
먹고 바로 자서 그렇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