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우부스터,팔로우 정리중,5월 유상임대

in #busy6 years ago

1.미노우부스터 이용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임대받는 방법)
제가 검색해도 잘 못찾겠네요.
마음 같아서는 한번 직접 해보고 알려드리고 싶은데
내일 다 임대를 해드려야 해서 남는 파워가 없네요^^
방법을 직접 알려주시거나 관련 포스팅 링크 좀 부탁드립니다.

@aksen (43)
3일전글에 뒷북 쳐봅니다
위 글을 보니 미노우부스터에 임대해주는 방법만 있지 제가 미노우로부터 임대받는 방법은 없는거 같아서요 ㅠㅜ 제가 못찾건가요..
만약 이 글에 임대하는 방법이 없는게 맞다면 읽어볼만한 글 소개 부탁드려도 되련가요..

2.팔로우 정리중입니다.

글 쓴지 한달 훨씬 넘은 분은 팔로우 취소하려구요.
(생각보다 그만두신 분들이 너무 많네요.ㅠㅠ)

그리고 혹시 저를 팔로우하셨는데 제가 팔로우 안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바로 팔로우 하겠습니다.)
일일이 체크하기가 너무 어려운 시스템이네요.

3. 5월 유상임대 신청하신 분들 너무 오래 기다리셨죠?

좀 지겨우실듯.ㅎㅎㅎ
19일에서 20일 넘어가자마자 바로 임대해드리겠습니다.
(파워 빵빵하게 채우시고 기다리시면 더 효과적인거 알죠?ㅋㅋ)

4.비지 이용해보셨나요?

찾아와서 보팅 받으신 분들 있나요?
전 바로 바로 안오고 거의 24시간 후에 찾아오는 기분입니다.
꼬박꼬박 오긴 하네요.
열심히 비지에서 글 써야겠습니다.

5.이런 저런 일에 힘든 분들 많을 것 같아요.

모두들 힘내시고 화이팅 합시다!!

처음에는 아이디와 글이 매칭이 안돼서 힘들었는데
이젠 아이디 하나 하나 떠오르는 이미지와
실체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하나 둘 인연이 된다고 봅니다.

좋은 느낌을 주는 사람들과
오래 오래 교류하고 싶어요.

(오프라인에서도 아닌 사람은 아닌거고
좋은 사람 만나듯이요~~)

Sort:  
  1. https://steemit.com/kr/@yhoh/624ozs-1
  2. https://steem.makerwannabe.com
    첫번째에 아이디 적으시고, 기간설정은 전체기간 해보세요. 초록색 배경은 맞팔상태, 파란색 배경은 상대가 나를 팔로우 했지만 나는 하지 않은 상태, 주황색은 차단한 상태에요.
  3. 파워충전 꿀팁!
  4. 저는 3일전 글에 해주더라구요.
  5. 파이팅!

와우~~~~판타스틱!!
땡큐!!!!

3일은 ㄷㄷㄷㄷ

오홋 한손님 굿인포메이션!🤠👍🏻

와우 완전 꿀팀이네요 감사합니다 'ㅇ'/

화창한 주말입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이시스님두요~~

어흑 저는 짜르지 마소서TT
럭키마마님 글 꾸준히 보고 있었어요TT
눈팅

ㅋㅋ활동 하시는 분을 왜 짤라요?
ㅋㅋㅋ

아.. 정리라는 말씀에 광분해서리 ㅋㅋ
글을 제멋대로 해석을 ㅋㅋ
죄송합니다^_^;;;

정리가 기분 나쁜 말이기하죠

근데 보통 말없이 정리 많이 하시더라구요

전 활동 안하실분 정리^^

유무상 임대에 미노우부스터 , 비지까지
저는 아직 안해본게 많군요
다양하게 알려고 하고 활용하는 모습 좋아요 ㅎㅎ

너무 공부할게 많네요.ㅎㅎㅎㅎㅎ

전 임대 이노우브트터에 소량임대주고
어제부터 테스트중입니다.
연금수익+@에 대해 고민하고 있어요.
ㅋㅋ 럭키님 포스팅 들르며 많이 배웁니다.
부자되면 밥 한번 쏘겠습니다. ㅋㅋ 진짜 약속,
감사합니다.

오~~~테스트 하고 포스팅해주세요~!!!

럭키님덕에 다시 busy의 중요성을 느껴서 요즘엔 되도록이면 비지에서 글쓰는 중이에요. 지금 찾아보니 보팅도 해주고갔네욬ㅋㅋㅋ 개꿀~
글은 비지에서 쓰고 수정은 스팀잇에서 해도 되는거죠?

예전에는 안됐는데 요즘은 된다고 하네요.
전 스팀잇에서 글 쓰고 복붙해서 비지에서 올려요^^
개꿀!!!!

저도 팔로우만 하고 있다가 이제 인사드리네요. @eternalight입니다.

넵!!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블로그도 시간되면 한번 가볼게요~~
고맙습니다.

비지 요즘 가장 꼬박꼬박 보팅해주는 착한 녀석이 되었습니다

계속 착하게 살면 좋겠습니다.
비지 우쭈쭈~~~~

아 저는요???!!!팔로우ㅋㅋㅋ

원래 팔로우 되어 있네요?
ㅎㅎㅎㅎ
(언제 했는지 몰라요.ㅋㅋㅋㅋㅋ)

비지는 자기 마음대로입니다ㅋㅋㅋㅋㅋ
안올때도 많고 쓰자마자 올때도 있고...

비지 참 속편해서 좋네요.ㅋㅋ
나도 내맘대로 해야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72.49
ETH 2444.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