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임대 기다리시고 계신가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12일 전 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4

(5월 임대 확정자들 다 임대해드렸다는 글입니다.)
확인 안하시고 임대 들어온 것 모르고 계신 분이
생각보다 너무 많네요.
자기 지갑 확인해보시면
+100.xxx 나온 그것이 임대받은 스파입니다.

(일일이 연락 안 드렸는데
혹시 임대 기간 다 끝나고 회수후
왜 스파 임대 안해줬냐고 하시는 분 계실것 같아서
글 한번 더 올립니다.
이미 다 해드렸습니다~~)

42_놀라울만큼그누구도관심을주지않았다.gif
오늘 출시된 따끈한 이모티콘입니다.
무료버젼, 유료버젼 다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https://steemit.com/kr-event/@nomadcanna/2evlx4
@nomadcanna님의 작품입니다.

! 4기 무상임대

33분 100스파씩(-1분)
5월 10일~6월 9일 밤11시
@backjungmin 확인 @mimistar(1100유상포함) 확인 @enturia 확인 @shin0288 확인@mathetes(1100유상포함)확인 @rtytf 확인 @flightsimulator 확인@fedooor 확인 @noisysky 확인 @brickmaster 확인@nomadcanna 확인@babybird1988확인 @stella7 확인 @hongsam 확인 @olia1 확인@unben 확인 @joyvancouver 확인 @puberty 확인 @laviedor확인 @whatwelivefor 확인 @potosi 확인 @ravenkim 확인@hongsukahn 확인 @peanut131 확인@freegon 확인 @hwa2ting 확인 @hee4552 확인 @bjsj0517(활동안하심,회수) @nch1234 확인@songwriter 확인@knowkorea 확인
추가 @djham 확인 @peopler 확인

확인 하신 분 댓글 남겨 주실래요?
댓글 안 남기신 분만
제가 블로그로 찾아가서 직접 알려드려야겠어요^^

추가)@bjsj0517 10일 이상 전혀 활동(포스팅,댓글)이 없으셔서
스파를 회수합니다. 혹시 돌아오시면 말씀하세요^^

(그리고 4기부터 무상임대는 한달 후 연장 없는걸로 합니다.
수익으로 받으신 스팀달러를 파워업하셔서
미리 미리 대역폭제한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Sort:  

럭키님 확인했어요~^)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확인했습니다!! 무상임대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6월 9일이 한 1,000일 후면 좋겠어요.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빌려온 권세~.

ㅋㅋㅋㅋㅋㅋ1000일동안 100스파로 뭐하시게요?
ㅋㅋㅋㅋ
100스파는 권세가 아니라
겨우 생수 정도 될겁니다.ㅋㅋ

얼마나~ 달게요~ 스파 없을 땐~ 얼마나 좋게요~. ㅋㅋ 요즘 스파 중독인 거같아요. 꿈에도 Power~ unlimited Power~ 같은 구호가 등장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짤 뭔가요 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요

https://media.giphy.com/media/WZzVrua0dhW5q/giphy.gif
낼름~복사해 붙여넣기만 해도 낼름~ 쓰실 수 있어요.

이미지 짱! ㅋㅋㅋㅋㅋ

확인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저도 확인완료 했어요... 감사 감사요~~

이미지 귀엽네요 ^^;;
02_다다다다.gif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죠?

저는 링크하신 글에 확인댓글 남겼었고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 :D

06_보팅했곰~.gif

확인하고 꺄오오오오오---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무상임대에 찾아가는 서비스까징.. 👍

엇 이모티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여신님~잘 받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간혹 뉴비님들은 잘 모르시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인사 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93.82
ETH 3387.8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