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걸린 내 딸

in #busy6 years ago

20180306_215228.jpg
4살난 우리딸이 열이많이 나서 병원에 왔는데
A형 독감이라고해서 입원했는데
아직도 잠을 안자네요
내일 회사가기 힘들겠어요
억지로 재우려고 해봤지만
지금 내옆에서 놀고있어요.
맞벌이 부부는 입원도 힘드네요
오늘은 할아버지가 내일은 할머니가 이렇게까지 해서 봐줘야 하니 말입니다.
어떻게 해야 우리딸을 코재울수있을지!
하루하루 행복하세요
저도 자야되는데 ㅜㅜ

Sort:  

힘내시라고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죄송해요 제가 보팅파워가 약해서

감사합니다.~~

애들이 커가면서 한번쯤은 아프는게 정상이긴 하지만 그만큼 위험한 시기인지라... 걱정되네요 ㅠ
@위로해

감사합니다.

@위로해
봇이 작동안해서 다시써봅니다... 이상하네요 ㄷㄷ

이쁜 공주님께서 아프시다니....ㅠㅠㅠ
예전에 저희 부모님은 제가 어릴때 잠을 안자면 따뜻한 우유를 조금씩 먹이면 잘 잤다고 하더라고요...
힘드셔도 이쁜 공주님을 보고 힘내세요!!! ㅎㅎㅎ

네~~감사합니다.
오늘 무지 피곤하네요.
오늘은 제 아내가 가서 하기로 하고 바꿨네요..

얼른 이쁜 아이가 다 나아야 두분도 다시 편히 잠드실 수 있으실텐데 ㅠㅠㅠ
언능 낫기를 기도할께요!!

감사합니다..

아이야 아푸지마렴! 삼촌이 호해줄게! (너무 느끼한가요..)

감사합니다.~~~

아이공..입원햇네요ㅠ
애기들 열이 나는게 제일 겁나요ㅠㅠ

네~~ 감사합니다...

잠자리가 어색해서 그런가봐요 ㅠㅠ 에궁 ㅠㅠ

새벽 2시에 잠들었네요..
전지금 직장에 있음.. 피곤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