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베스킨라벤스가 진리!^^ (@eunstar 님의 900팔로워 당첨후기★)

in #busy6 years ago

@eunstar님의 900팔로워 소식을 들은지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곧 1,000이 되실 것 같아요~>0<
꺄~!! 멋지십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900팔로워 당첨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__)(^^)

당첨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달받고는 주말에 딸콩이랑 룰루랄라 베스킨라벤스로 갔지요.

그래서 딸콩이에게 선택된!! 요녀석ㅋㅋ 프렌즈 친구들이 있는 케이크로 선택되어 냠냠 즐기고 있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역시 예쁘고 맛있고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베스킨라벤스가 진리인 것 같아요!!


베스킨라벤스에 도착했을때 제 눈에 바로 보이는 솜사탕 케이크! @eunstar님이 선물로 주신 케이크라 제일 먼저 찾았습니다!! 솜사탕처럼 포근포근한 색감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였답니다.



하지만 딸콩이 눈은 이미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에게 꽂혀서
"엄마 저거!!" ㅋㅋㅋ 역시 귀여운 캐릭터와 라이언 인형도 보이는터라
앙증맞은 손가락을 계속 가리키고ㅋㅋ


그래서!! 손에 들리게 된 것은 "뽑아먹는 까꿍 프렌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입니다ㅋ
너무너무 좋아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난생 처음인 딸콩이인지라ㅋ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아요. 다음날 아침에도 "엄마~ 케이크 먹자"
눈이 계속 냉동실을 향한다는요ㅋㅋ

@eunstar님의 통큰 이벤트 덕에 우리 가족 모두가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__)(^^)
최고최고 엄지척!!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건.. 맛이 중요하지 않아요..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 했을지.. 생각만으로도 알 수 있지요. ^^

맞아요~^^ 생각만으로도 방긋방긋!!^♡^

당첨 축하드립니다! 딸콩이의 눈썰미가ㅋㅋㅋ
어쩜 그렇게 맛있는걸로 쏙~! 골랐네요

당첨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0^

당첨 축하 드립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겠네요... ^^ 달달한 저녁밤 되셧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ㅋ 오늘하루도 힘찬하루 되세요!!^^

당첨 축하 드립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이들이 매우 좋아했겠네요... ^^ 달달한 저녁밤 되셧길 바랍니다

와우!! 당첨 축하드립니다!!! 맛있어보여요 ^_^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아이스크림 케익은 왠지 일거양득인거 같습니다.
아이스크림이랑 케익이랑...^^

맞아요~^^ 둘다 얻었네요!!♡

와 당첨 축하드립니다!! 아이스크림케잌이라니 ㅋㅋㅋㅋㅋㅋ
대박 부럽습니다 ㅎㅎㅎㅎㅎ
뉴비라서 여기저기 구경다니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요~^^! 팔로우했습니다!!♡ 즐거운 소통해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 너무너무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딸콩이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너무너무 보기좋네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달달하니 넘 맛나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