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오늘은 처음으로 보팅봇을 사용해봤습니다. 추천합니당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 @kkh940413 다른 이름은 DOP라고 합니다.
저는 스팀잇 정보 공유방이라는 오픈 톡방에 가입되어 있는데요. 거기서 보팅봇이란걸 알게되었습니다. 사실 처음 알게된 것은 한 2주정도 전쯤입니다. 하지만 보팅봇이 정확히 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에서야 사용해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계기가 되는 건 @gi2nee님의 후기글과 보팅봇 사용방법 글 입니다. ㅎㅎ (간접홍보ㅎ)

오늘 제가 작성할 이 글은 스팀이 보팅봇 사용 후기입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 실험글과 더불어서 보팅봇 실험글도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실험글의 경우 매일매일 결과보고서를 작성하기에는 성과가 눈에 보이지 않고
또 키워드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문제점 때문에 올리기 어려웠습니다. 또 애드센스 정책도 문제가 되었구요.

먼저 보팅 봇을 사용하는 방법이 너무 쉬워서 놀랐습니다. 그냥 지갑에서 스팀달러를 보내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1.PNG
12.png

업미에 2스팀 달러를 보내니 보팅금액이 8$로 찍히네요. 조금더 이윤에 대해 정확하게 알아보기 위해서 구글 시트를 써봤는데요. 아직 다른곳에서는 스팀달러를 보내도 보팅을 안해줘서 빈칸으로 내버려 뒀습니다.

22.PNG

빈칸인 부분은 추후에 수정하거나 새로 포스팅해서 완벽하게 채우겠습니다.

2 스팀달러를 보내고 0.7스팀달러를 더 받았네요. 거기다 스팀파워 까지얻었으니 캬 엄청나게 도움이 많이 되는 거였군요. 전혀 몰랐습니다. 이렇게 좋은게 있었다니요. 물론 업미만 그렇게 좋은걸 수도 있을테지만요.

여러분들에게도 보팅봇을 추천합니다. 특히나 뉴비와 스팀파워가 부족한 초보분들에게는 더욱더 추천하는 바입니다. 앞으로 계속 실험을 통해서 성과를 올려드리겠습니다.

Sort:  

오 관심이 가네요 혹시 이거 규칙위반이나 그런건 아니죠?? 그렇다면 저도 한번 해봐야 겠네요!

아닌것 같아요. 이득이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는것 같으니 타이밍을 잘 잡아야할것 같네요

와우 저도 한번 해봐야 겠네요.팔로잉 하고가요

팔로잉 감사합니다!
https://busy.org/kr/@kkh940413/25y5sc

최근 작성한 초보자 가이드에요. 현재 여론이 좋지 않단걸 알고나서 약간 정체되어있지만 금방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0.97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kkh940413

You got a 3.06%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kkh940413!

You got a 20.58% upvote from @votebuster courtesy of @kkh940413!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