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입하여 몰랐던 것

in #busy6 years ago (edited)

어느 정도 해보신 분들은 다 알고 있으리라 생각되지만 처음 접하다 보면 뭐가 뭔지 도통 모른다.

내가 처음 가입해서 일주일이 지나 보니 글 값이 지불되었는데도 어리둥절하며 아무것도 몰랐다.
이 걸 눌러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도 해보았다.
가르쳐주는 사람도 없다.
내 지갑으로입금하기만 클릭하면 내 지갑으로 적립이 되는 것조차 몰랐다.

내 지갑으로 입금하기.png

좌측 빨간 동그라미는 글 값이고 우측 빨간 동그라미를 클릭하면 내 지갑으로 적립이 된다.

가능하면 확인 즉시 클릭을 하는 게 좋다.

절대로 자동으로 내 지갑으로 입금이 되지는 않는다.

하다 보면 나중에는 내 지갑을 열어 보는 게 습관이 된다.

노력의 결과라고 보면 된다.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다.

이 곳 생태계에 빨리 적응하고 익숙해지는 게 나에게 이득이다.

자 !
그러시면 부자 될 준비 되셨나요

Sort:  

이제 시작하는 뉴비라 좋은것 배워갑니다.

내 지갑으로 입금하기가 나타나시면 바로바로 클릭하세요.
처음에는 알려주는 사람이 없어서 저도 몰랐어요.
그래서 생각난 김에 한번 올려보았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도움잘받고 가요.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기를 바랍니다.~^^

저도 배웠습니다. 오늘 저 버튼을 처음 봤거든요. 이제 누르러 가야겠네요. 팔로업봇 합니다.

아, 팔로우 했었네요. 정신머리가 없네요

차근,차근히 천천히 한 걸음 하시면 되요.
서두르실 필요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51.18
ETH 2529.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