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이더리움 차트 모양(#201)

in #busy5 years ago (edited)

새벽에 잠이 깨어 습관적으로 스마트폰을 켰다. 거래소에서 이더리움을 본다. 밤사이 많이 빠졌군.

15분 봉 차트를 보는 데... 묘한 그림이 드러난다. 사진에서 보는 모습이다.
캡처.JPG

데칼코마니 기법에 가깝지 않는가. 어쩜 이리 대칭의 모습을 하고 있을까. 어젯밤 8시 경을 기점으로 거의 완전한 대칭이다. 누군가 한 사람이 일부러 그림을 그린 것 마냥. 수십 수백 만 명이 참여하는 시장에서 집단이 그려낸 절묘한 그림.

투자 이론에는 엘리엇 파동이론을 비롯하여 하고 많은 이론이 있다. 하지만 지금 이 그림을 설명할 만한 이론이 있을까.

그래서 투자는 경제와 정치 그리고 심리만이 아니라 문학이나 예술 또는 신비주의까지 다 포함하는 게 아닌가 싶다.

aaronhong_banner.jpg

Sort:  

썬그라스 파동이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그리고 보니 썬그라스네요 ㅎ

이참에 이론하나 만들어야겠습니다
데칼코마니 이론 ㅋㅋ

이왕이면 광화이론 ㅋ

Congratulations @kimkwanghw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