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DQ 6] 25연패?? 일퀘 클리어하기 힘들다..

in #busy5 years ago

스몬 시작 후 이렇게 많이 연패를 해본 적은 처음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정확히 25번 연속으로 패배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DQ 6-11.png
DQ 6-21.png

네..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숫자를 하나씩 넣으며 다시 세어보았는데

정확히 스물다섯번...

카드 탓을 할 것이 아니라 그냥 제가 못하는 것 같습니다 ㅠ

일일퀘스트는 Earth Splinter 로 10승 하기 였는데요!

진짜 겨우겨우 클리어.. 몇판을 돌렸는지 모르겠습니다

DQ 6-3.png

결과는 .... 위와 같습니다

디클릭 업로드 시 오류가 자주 발생하네요.. 비지로 옮겨서 업로드!

골레를 얻는 그날까지!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_+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_!

일퀘 달성하긴한거네?ㅎㅎㅎㅎ

포기는 노노! 힘들어도 무조건 클리어합니다

뭐, 30 연패도 하고 그럽니다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헛.... 30연패.... 홧팅!

일퀘하려면 이정도 노력은 해야지 ㅎㅎ
화이팅입니다!!!

화이팅이라고 외치기엔 넘나 힘든 미션이지만 홧팅입니다 !

자동을 돌려요 ㅎㅎㅎㅎ

말씀 듣고 글 찾아서 오토로 전환했습니다😀 풋살 나가기전에 셋팅 켜두고 나와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