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가즈아~ 2019년 첫 스팀잇 풋살 밋업

in #busy5 years ago

f3.png

2019 제 1회 풋살 밋업
🕑 2 Hours | 참여자: 13명

@danbain | @bbooaae | @cov-jeong | @glory7 | @kindbreeze | @banjjakism | @jiminkang | @ccodron | | @epitt925 | @urobotics | @travisung | @kevindeby

f1.png

해 뜨기 전에 출발~

f6.png

추운 날씨로 인해 실내에서 풋살을 하게 되었는데

골라인 판독기가 있는 최첨단 구장이였어요

유럽 프로 1부 리그에도 이거 없는 곳 많은데

라인 안쪽으로 공이 들어가면 동그라미 친 곳에 반짝반짝 불이 들어옵니다

혹시나 해서 선을 손으로 눌러봤는데 무반응! 제대로 잘해 놨군

f2.png

잔디는 실내 구장용으로는 적합했던 것 같아요

만약 야외에 있었다면 아이스링크였을 것 같은 느낌

3팀으로 나누어서 경기를 진행했어요

11 대 11 풀타임보다 더 힘든 4 대 4 10분

f5.png

12월 말에 친구들과 공 차고 약 한 달 만에 하는 거여서 그런지

종아리 - 발목 쪽 근육통이 계속 남아있네요

어제 또 풋살했는데 다리에 모래 주머니 달아 놓은 줄;;

다음 번 풋살도 기대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Sort: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01] KR 커뮤니티 출석부

...op1 [Dclick]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현황 정보 kevindeby/td> 풋살 가즈아~ 2019년 첫 스팀잇 풋살 밋업 ldskl...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제도 하다니 ㅎㅎㅎ 청춘이네요. 역시 ㅋㅋㅋ

다리가 너무 무거웠습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천근추 ㅋㅋ

덕배.... 언젠가 니 공을 뺏을거야

이미 잘 뺐으시지 않나요?? 새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2019시즌도 풋살로 가즈아~

2019년도 계속 갑시드앗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풋살 가즈앙~!!

Futsal gazua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패의 케빈!ㅋㅋㅋ

ㅋㅋㅋ 다음에도 도....도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와~ 골라인 판독기 신기하네요~ㅎㅎ

네 ㅋㅋㅋ 서울에 저런 최첨단 구장이 있을 줄이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